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흥미돋 청년다방 신메뉴 피자로니 떡볶이

by 뱀선생 2022. 7. 11.
반응형

 

 

 

 

 

 흥미돋 청년다방 신메뉴 피자로니 떡볶이

 

 

 

 

 

 

 



알바생 인용 트윗

 

매콤한 떡볶이 좋아하고 파스타와 피자도 포기못해!! 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아닐까...

피자로니리 떡볶이는 매콤한 떡볶이 위에 치즈 페퍼로니를 토핑으로 올려서 피자 생각나게 함....

거기에 달콤한 감자 샐러드까지 올라가 매운맛 나름 중화시켜줌

페퍼로니 아래에는 떡볶이지만 미트소스 양념 베이스로 한 스파게티 면이 숨겨져 있음. ㅋㅋㅋ

토마토 미트소스 매콤한 떡볶이 소스 조합은 생각보다 굳굳 생각보다 많은 스파게티 양에 놀랄 수 있음 ㅋㅋ

거의 면 반 떡 반 느낌이랄까

페퍼로니피자 + 스파게티 + 떡볶이 이느낌 마치 김피탕 느낌이랄까

 

 

 

 

 

 

 

ㅊㅊ 여성시대 코코 마드모아젤

 

 

 

 

 

 

 

맵찔여시는 순한맛으로 먹어!!! 글고 옥수수튀김 새로나온거 있는데 그것도 존맛이야 ㅠㅠㅠㅠㅠㅠ

 

배운사람 개많다........진짜 존나맛잇겟다오늘조진다

 

주변에서 극찬해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ㅋㅋㅋ 스파게티랑 떡볶이가 뭔 조화야 했는데 조합 잘됨 생각보다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이게 뭐노ㅠㅠㅠㅠ

 

이거 단짠 좋아하면 무조건 좋아할 맛

 

어디까지 헤비해질 예정이세요... 심지어 맵기까지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랑 피자 둘다 먹고 싶어하는 사람한테는 좋겠다

 

오 나 이거먹어봤는데 기본맛이었는데 진짜 매웠어.. ㅋㅋㅋ 기본맛이 신라면 정도냐고 여쭤봤더니 그렇다고 해서 시켰는데 더 매웠어.. 매운맛 느끼는건 각자 다르겠지만 ㅠㅠ ㅋㅋㅋㅋㅋㅋ 매운거 막 많이 즐기지 않는 사람은 기본맛 매워...

 

청년다방 떡볶이랑 고르곤졸라랑 먹어줘야하는데...

 

완전 돼지게티랑 비슷한거같어
파스타면 피자치즈 페퍼로니.. 매운맛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

 

저거 매장가서 졸이면서 먹으면 존맛임...배달은 별루였어 바질향이 진짜 신의한수

 

와우 마이 혈관 쏘 빽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