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대학원이 무서운 이유 실험실 앞 쓰레기통 클라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2. 7. 9.
반응형

유머 - 대학원이 무서운 이유 실험실 앞 쓰레기통 클라스 ㅋㅋㅋㅋ

 

 

대학원생 필수품 카페인 에너지음료 몬스터 ㅎㄷㄷ;;;

 

진짜로 몬스터가 되어버린것일까

 

에너지드링크와 폼보드 포장비닐의 조합은 건축과에겐 늘 있는일이지..

 

누리호 쏘아올릴 때 참여하던 교수님 한번 뵌 적 있었는데 카페인음료 냄새가 진동을 하더라

 

인간사이즈 건전지 몬스터 ㅋㅋㅋㅋ

 

좀 밟아서 버리지

 

대학원생들은 그럴만한 근력을 가지고있지 않습니다

그럴만한 정신력이 안됨...

 

저 연구실 교수님은 통크신 분이네
왠만하면 핫6이나 알약으로 줄텐데

 

스팀팩

 

의외로 몬스터보다 커피가 카페인양이 더 많다

 

저런건 학술대회나 세미나 있을 때만 먹어야지

 

출처 :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5786843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