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벌써 15주년이라는 소녀시대 프로젝트 예능 <<소시탐탐>>

by 뱀선생 2022. 7. 6.
반응형

 

15주년 기념 프로젝트! ‘탐’나는 소녀시대의 ‘탐’나는 예능 정복기! <소시탐탐>!

2007년 8월 5일 데뷔 후!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마음을 탐했던 소녀시대!

호시탐탐 한자리에 모일 기회만 노리던 그녀들이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드디어 예능을 탐하러 돌아왔다!

 

 

 

올해가 소녀시대 15주년이라고 하더니, 예능으로 먼저 돌아온 소녀시대 ㅋㅋㅋ

막내 서현은 아직 스케쥴 때문에 안나오는듯?

같이 있는 모습 보니까 GEE 추억이 샘솟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27405057

 

[티저] 올 여름, 다시 만난 소녀시대 | 〈소시탐탐〉 7/5(화) 밤 9시 첫 방송

소시탐탐 | [티저] 올 여름, 다시 만난 소녀시대 〈소시탐탐〉 7월 5일 화요일 밤 9시 첫 방송 #소시탐탐 #소녀시대 #티저

tv.naver.com

 

 

jtbc 에서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하는듯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일때 활동 했던 곡 모습 그대로 하고 모였네요 

티파니가 다만세 / 써니가 런데빌런 / 윤아가 훗 / 수영이 더 보이즈 /

효연 아이 갓 어 보이 / 유리 라이언 하츠 / 태연 올나잇 / 서현도 다만세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27769623

 

소시탐탐 2회 예고편 - (충격) 드디어 밝혀지는 방 정하기 미션의 정체↗

소시탐탐 | (충격) 드디어 밝혀지는 방 정하기 미션의 정체↗ 〈소시탐탐〉 7월 12일 화요일 밤 9시 방송 #소시탐탐 #소녀시대 #2회예고편

tv.naver.com

 

 

와 근데 진짜 히트곡 많긴하다...대단해

 

여자들만 이렇게 많이 모인 예능인데 맘 편하게 보는거 진짜 올만 ㅎㅎ 오래 가는 이유 알겠네요ㅎ 역시 👍🏻

 

히트곡 대체 몇개에여...

 

소녀시대 모두 건강해서 보기 좋음 이번 앨범도 기대기대

 

8명인데 겹치지 않는 거 진짜 대박이네

 

와~~~ 소시다 논란없이 롱런하는덴 이유가 있다 실력뿐 아니라 성실함 인성

 

소녀시대 노래는 모두 대박 난 곡들뿐이네.데뷔때 처럼 다들 너무 너무 예뻐요.♥

 

장수 그룹인데 배신자 1명 빼고 이렇게 다 모일 수 있다는게 대단하다.. 2007년 첫 데뷔를 자취방에 있던 브라운관 티비로 봤던 게 생각난다. 발차기가 인상적인 어린 아이들이 이렇게 자랄줄은..

 

그시절 내가 좋아 했던 소녀시대 오랜만에 완전체로 예능 나오니까 너무 반갑다 마치 어렸을때 친했던 동창 보는것처럼

 

기대됀다.... 보고 싶었어요 소녀시대 언니들😭☺️😍... 도라와 젔어 진짜, 완전, 정말, 너무 고마워요.... 언니들이 내 행북입나다.. 사랑해요❤️❤️❤️

 

서현이 때문에 보는데 서현이가 없넹ㅠ너무너무 아쉽다ㅠ 서현이가 없어도 대중이 빈자리를 느낄수없게 서현이 많이 언급해줘야 완전체느낌날듯

 

얘네 신인때 대학 시험기간때 아프리카에서 라디오 다 챙겨듣던 추억이 있는 걸그룹ㅎ 넘 기대돼요.

 

소시는 완벽하다ㅋㅋ 얼굴 존예 실력 존잘 예능감 탑ㅋㅋㅋ

 

아니 소녀시대도 이런 추억의 그룹으로 된만큼세월이 지난겨 ?? ㅠㅠ 시간빠르다....

 

이거 보니까 약간 신화방송도 생각 나네요. 신화도 멤버들끼리 예능하면 존잼이고 시골도 갔던 적 있었는데

 

소시탐탐 너무너무 재밌어요 💖😍 얼른 다음주 와라

 

아 즨쫘...ㅠㅠ 1회 너무 재미있어서 벌써 2회 기대볼 생각에 설레....빨리와ㅠㅠㅠㅜ

 

방배정 궁금하다 ㅎㅎ다음주도 본방사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