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루머) 조니뎁 캐리비안의 해적 복귀

by 뱀선생 2022. 6. 28.
반응형

 

 

루머에 의하면 디즈니 측에서 자기들 용서해달라고 하는중.

법정에서 조니뎁이 3억 달러를 줘도 안한다 했는데 3억달러 이상을 제시하며 논의중이라함.

캐리비안의 해적 6편이랑 디즈니플러스에서 미니시리즈도 추진중이라함.

 
 
ㅊㅊ ㅇㅍㅋㄹㅇ

 

조니뎁 신동사 하차는 해고가 아니라 상호 합의후 하차임.조니뎁 해고한건 디즈니 하나기에

조니뎁이 마니 화났을텐데 과연 조니뎁이 할까?

이것도 거절하기엔 너무 큰액수였다.엔딩일지 궁금하넹.

 

솔직히 3편까지만 재밌음

 

1,2,3 개꿀잼
4도 나름 꿀잼
5안봄

 

조니 뎁 복귀가 문제가 아니고 캐리비안의 해적 자체가 바닥에 쳐박은게 문제지ㅋㅋㅋ

 

캐리비안은 조니뎁이랑 엘리자베스때문에 보는거지 조니뎁 빠지면 누가 봄ㅋㅋ

 

이게 사실이면 3억달러면 다시 할거 같은데
3800억인데

 

근데 엠버허드 샹년은 또 소송 걸었다는데. 거기다 조니뎁 결혼생활 책 낸다고 그러고. 끝까지 럽게 나오는 중

 

형님 돌아와주십시오

 

디즈니 위기라 거절할 수 없는 많은 금액 줄수도?

 

3억 달러는 에버 아냐??? ㅋㅋ 캐리비안의 해적 4부터 부진하고 있는데 제작비 건질려면 최소 15억 달러는 벌어야 할듯

 

잭스페로우 = 조니뎁
아이언맨 = 로다쥬
대체불가

 

캐리비안의 해적은 잭스패로우 원툴이라 조니뎁만 나와도 영화완성이긴함 ㅋㅋ

 

배우 하나 출연료 3억불... 손익분기점 얼마까지 가야되냐ㅋㅋㅋㅋㅋ

 

이미 조니뎁 나왔던 5편이 폐기물수준이었는데 부활할수 있을까

 

나와도 조졌었는데 조니뎁 불러서 흥행 노린다는건가

 

뭐 솔직히 팬으로서 그저 계속 볼수만 있다면야..

 

캐리비안 디즈니꺼였어?

 

ㅇ ㅇ 디즈니랜드의 캐리비안의해적 놀이기구가 모티브

그래서 깜짝이벤트로
https://youtu.be/FwauqxGbgQ0 

 


조니뎁이 출연한적도 있음

 

화가 난 어른들 사이에서 가장 확실한 사과는 역시 돈이지 ㅋㅋㅋㅋㅋ
3억 못하면 더 박아라 디즈니야 돈이 성의야

그리고 만드는 김에 첫 편 잭 스패로우 느낌으로 잘 만들었으면
데이비존스 뒷 시리즈는 캡틴 잭이 아니라 그냥 정신 나간 놈 같았어

 

로다주 어벤져스 출연료가 얼마였지

 

7500만달러 네

 

4 5편 개조져놓고 아직도 뒤진자식 불알만지네

 

캐리비안 해적 이미 단물 다 빨고 송장된 ip일탠데 굳이?

 

3억달러? 와 전세계 흥행 작품 기준이 10억달러 아니였나
배우한테 3억달러이상을 부른다고?

 

이형 한때 디카프리오보다 잘생겼는데 둘다 젊을때

 

난 1-5까지 다 재밋게 봤다 하지만 후속편이 나왔는데 조니뎁이 없다? 안본다

 

3편 엔딩은 진짜 여운 남고 좋았는데 그대로 끝낼줄

 

123편은 진짜 해적
그뒤로는 해적인척 하는 신파극 덩어리

 

3편까지만 볼만했고 그 이후 작품들은 다 망작. 캐러비안 시리즈도 슬슬 끝물같긴 한데 뭔가 시리즈 마지막을 멋지게 장식할만한 지리는 엔드챕터영화 하나 찍어줬으면

 

캐리비안해적도 분노의 질주처럼, 무지성으로 내기만하면 기본은 해먹는 시리즈라, 하는게 이득임 디즈니는ㅋㅋㅋㅋ잭스패로우가 갑자기 똥꼬충이 되는게 아닌이상 흥행은 보증임

 

재미는 있는데 그 미묘한 더러움들이 좀 그래.. 난 3편까지봄

 

1,2,3편: 개 씹 존잼 해양 어드벤쳐 역대급 해전으로 마무리

4편: 팬서비스 및 제작진의 마지막 불꽃

5편: 개 씹 망작 및 이상한 바르보사 설정과 말만 많은 악역

6편(예정): 최소 데비존스 잭 스패로우 재맞짱 아니면 노잼일거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