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250회 160511 러블리즈 편 짤

by 뱀선생 2016. 5. 12.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250회 160511 러블리즈 편 짤


이번주 주간아이돌은 윤상이 프로듀싱한 그룹으로 알려져 있는 러블리즈 출연.

마리텔에 윤상과 같이 작곡하러 나왔던걸로 기억 ㅋㅋㅋㅋ


러블리즈 멤버 :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케이), JIN(진),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 랜덤 플레이 댄스, 베이비 소울을 잡기 위한 김희철의 매의눈


자칭 우주대스타 김희철 폭주 ㅋㅋㅋㅋ


세탁기를 얻기 위한 러블리즈의 다리 찢기!


김희철, 하니, 데프콘 다리 찢기 ㅋㅋㅋㅋㅋ

사정없이 김희철 다리 걸어버리는 데프콘 ㅋㅋㅋㅋㅋ

다리찢기 가학적이긴해도 예능 대표 게임인듯 언제봐도 웃김 ㅋ

러블리즈는 걍 다 일자로 찢어버려서 재미없었음;;;


러블리즈 지수, 뜻밖의 재능발견! 뇌트워크로 연결된 환상의 콤비 지수와 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개신기했음.

어떻게 저렇게 빨리 그리지??? 러블리즈 지수라고 하는데 진짜 대박인듯.

근데 막 대충 그리는것 같아도 특징이 잡혀있음 ㅋㅋㅋ

어쨌거나 그걸 후딱 맞추는 수정 게임 콤비 ㅋ


예전 가족오락관이 생각나는 게임이였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