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마소 365 구독형에 포함된다는 백신 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by 뱀선생 2022. 6. 19.
반응형

마소 365 구독형에 포함된다는 백신 서비스 마소 디펜더 포 퍼스널

 

개인용 Microsoft Defender는 Windows, Android, iOS 및 MacOS에서 실행됩니다.

개인용 Microsoft Defender는 다양한 형태의 보안을 하나의 대시보드로 제공합니다.

Microsoft는, Microsoft Defender for Personals의 발매를 발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오늘부터 Windows, MacOS, iOS,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 Microsoft Defender는 여러 가지 보안 보호를 하나의 대시보드로 수집합니다.
개인용으로 Microsoft Defender를 사용하려면 Microsoft 365 Personal 또는 Family 플랜이 필요합니다.

 

오늘 Microsoft는 개인용 기기 보안을 단순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보안 제품을 발표했습니다.개인에게는 Microsoft Defender라고 불리며 다양한 보안 요소를 하나의 대시보드에 통합합니다.예를 들어, 이 도구는 Norton 및 MacAfee를 비롯한 일부 최고의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의 보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중요한 것은 Windows를 실행하는 PC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바이스를 보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Windows, MacOS, iOS, Android에서 오늘부터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Microsoft Defender 는 Microsoft 365 패밀리 또는 퍼스널 플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CVP Microsoft Security, Compliance, Identity 및 Privacy의 Vasu Jakkal씨는 사람들이 다양한 디바이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보안 작업이 분할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데이터의 프라이버시와 디바이스의 시큐러티를 유지하기 위해서, 시큐러티 감시와 디바이스 관리가 산재하는 복수의 시큐러티 제품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러한 단편화로 인해 증가하는 온라인 위협에 대응하기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개인용 Microsoft Defender는 디바이스를 보호하고 보안상의 갭을 보완하기 위한 보안 힌트를 제공합니다.또한 데이터 및 장치에 대한 지속적인 안티바이러스 및 안티피싱 보호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Microsoft는 개인을 위한 Microsoft Defender가 보호하는 4가지 방법을 강조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일원화된 단일 대시보드에서 보안 보호를 관리하고 가족 모두의 보안 보호를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안티바이러스 보호 기능(Norton, MacAfee 등)을 봅니다.Defender는 대시보드 내에서 이러한 보호 기능을 인식합니다.
Windows 장치 보호를 iOS, Android 및 Mac 장치로 확장하여 사용자와 가족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장치의 교차 플랫폼 멀웨어를 보호합니다.
즉각적인 보안 경고, 해결 전략 및 전문가의 조언 4를 통해 데이터와 디바이스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향후, 「ID 도용 보호나 시큐어 온라인 접속등의 기능」을 포함한, 보다 많은 형태의 보호를 이 툴에 도입할 예정입니다."

 


Microsoft Defender
간소화된 온라인 보안.
온라인에서 여러분과 가족과 모든 디바이스를 간편하게 보호해 주는 Microsoft Defender 앱을 이제 Microsoft 365 구독을 통해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곳에서 온라인 보안 관리하기

    • 하나의 일원화된 솔루션을 사용하여 온라인 보안 상태를 모니터링하세요.
    • 한곳에서 여러분과 가족의 데이터 및 디바이스 보호 상태를 확인하세요.
    • 디바이스를 쉽게 추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맬웨어 방지 솔루션 사용하기

    • 여러분과 가족을 위한 맬웨어 방지 솔루션으로 안심하고 생활하세요.
    • 앱 및 디바이스를 검사하는 바이러스 백신으로 지속적으로 보호하세요.
    • 신뢰할 수 있는 앱과 파일을 식별하여 검사할 항목을 제어하세요.

최신 정보를 바탕으로 안전한 온라인 생활하기

    • 여러분과 가족의 보안 상태 변경 사항에 대한 실시간 경고를 받으세요.
    • 데이터와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권장 조치를 받아 보세요.
    • 안전한 온라인 생활을 위한 보안 팁을 활용하세요.

Microsoft 365 구독자라면 지금 시작하세요

Microsoft 365 Personal 또는 Family 구독이 있으면 Microsoft Defender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Defender를 시작하려면 Microsoft 365를 구독하세요

구독에는 프리미엄 Microsoft 365 앱과 보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icrosoft 365 Personal
₩8,900 / 월

 

Microsoft 365 Family
₩11,900 / 월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software-apps/microsoft-defender-for-individuals-launches-on-windows-android-ios-and-maco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