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문어빵 개웃김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5. 11.
반응형

[유머]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문어빵 개웃김 ㅋㅋㅋㅋㅋ



'일탈의 끝' 제빵(?)왕 김풍, 밀가루 양 대창? 문어빵? 쭈꾸미!

[일탈학개론]을 주제로 요리 중인 김풍, 빵까지 만든다?! 

밀가루를 문어로 만드는 풍씨 매직! 비주얼은 확실히 일탈... 

제빵(?)왕 풍씨의 '문어빵'에 이제훈, 낙지인 줄~


밀가루 반죽을 문어로 바꾼 김풍의 놀라운 분자요리 ㅋㅋㅋㅋㅋㅋ

디씨 와갤요리 뒤틀린 황천의 태아튀김 급 ㅋㅋㅋㅋ

진짜 간만에 미친듯이 현웃 터진 레전드 문어빵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