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슈가맨 리아, 스페이스A, 마마무, VOS 라이브 짤

by 뱀선생 2016. 5. 11.
반응형

[뱀선생]슈가맨 30회 160510 리아, 스페이스A, 마마무, VOS 라이브 짤


이번 주 투유프로젝트(유재석, 유희열) 슈가맨 천상의 하모니 특집 ㅋㅋㅋㅋ

믿고 듣는 그룹 마마무 VS Voice Of Soul VOS

ㅋㅋㅋㅋ 슈가맨 급인 V.O.S가 쇼맨으로 출연 -_-;;;

스스로가 쇼가맨(쇼맨+슈가맨)이라나 뭐라나 ㅋㅋㅋㅋ


희열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1. 1988년 곡

2. 실연 후 한번쯤 불러봤을 노래

3. 록발라드 명곡


와 전주를 들으니까 멜로디를 흥얼거리게 되는게 가수 이름이랑 제목은 생각 안남 ㅋㅋㅋㅋ

이 노래 나름 유명했던 노래였음 ㅋ


슈가맨 리아, 슈가송 눈물

뭔가 옛날하고 목소리가 달라진것 같음. 물론 예전 라이브를 안들어봐서 아닐수도 있음 ㅋㅋㅋㅋ



재석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1. 1999년 발표된 히트곡

2. 동양적 느낌의 테크노 풍 사운드


에이 스페이스A 섹시한 남자인가보네 ㅋㅋㅋㅋ

이거 진짜 엄청 유명한 노래아님? 노래방가면 무조건 나왔던 노래 ㅋㅋㅋㅋ

지금도 노래방 인기 순위에 있지않나?


슈가맨 스페이스A, 슈가송 섹시한 남자

진짜 스페이스a 섹시한 남자네 ㅋㅋㅋㅋ 슈가맨에서 무려 8개월 동안 섭외 공들인 가수라고 

보컬 김현정, 래퍼 제이슨, 박재구

근데 라이브로 직접들으니까 연세가 있으셔서 그런지 신나는것보다 구수하다잉 ㅋㅋㅋ

17년만에 무대에 섰다고 ㅋㅋㅋ

당시에는 보기드문 라이브 댄스 그룹의 자존심 ㅋㅋㅋ


이번에는 2집 타이틀곡 '성숙'♪ 

변함없는 칼군무와 여유로운 라이브까지! 

역시 라이브 댄스그룹의 자.존.심!! 스페이스 A!

김현정 님 보컬레슨하고 있다고 하더니 라이브 파워, 고음 개쩐다 ㅋㅋㅋㅋ

김현정, 박재구 라인 티격태격 하는거 개웃김. 레알 친누나 친동생 같은 느낌.



역주행송 프리젠테이션


재석팀

2016 섹시한 남자(쇼맨: 마마무, 프로듀서: 뮤지)

뮤지와 스페이스 카우보이의 디제잉이 돋보이는 사이키델릭한 느낌의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


희열팀

2016 눈물(쇼맨, 프로듀서: vos)

원곡보다 느린 템포의 마이너 발라드로 V.O.S의 소울풀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



역주행송 대결


2016 눈물(쇼맨, 프로듀서: V.O.S)

폭발적이며 호소력 있는 마이너 풍의 록 원곡을 VOS의 하모니를 부각시킨 소울 발라드로 재해석.

락이였던 눈물을 소몰이로 바꿈 ㅋ 노래 제목이 눈물인만큼 진짜 완전 울어제낌 ㅋㅋㅋ

이런 소몰이 창법 진짜 오랜만에 들어본다. 예전에는 무조건 소몰이 시대가 있었는데 추억이네.

후반 소름돋는 감정과잉 대폭발이 포인트. 최원준 님 복면가왕 나왔으면 좋겠음.


2016 섹시한 남자(쇼맨: 마마무, 프로듀서: 뮤지)

동양적인 느낌이 가미된 테크노 사운드의 원곡을 디제잉이 들어간 트랜스 장르로 재해석.
ㅋㅋㅋㅋ 스페이스A의 섹시한 남자가 나이트 노래였다면 마마무의 2016 섹시한 남자는 하우스 클럽 노래로 바꿈 ㅋㅋㅋㅋ
이런 컨셉은 좋다. 진짜 섹시한 남자의 2016버전이네 ㅋ

- 결과
VOS가 좀 올드해도 소름돋긴 했는데 어찌되려나... 섹시한 남자 노래가 너무 사기라서 마마무가 이길듯.
섹시한 남자가 지는게 말이 안됨. 땡벌, 말달리자, 애인있어요를 부르고 진거랑 똑같음 ㅋㅋㅋㅋ
10대 10:15
20대 12:13
30대 12:13
40대 11:14
역시 유재석 팀 승 ㅋㅋㅋ.

다음주 슈가맨은 왕중왕 빅매치 특집.
쇼맨 옴므 VS 노음
작곡가 조커 VS 로코베리
예고편 목소리에 진짜 배우 김정은 님 나오나 보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