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수능 윤리 1타 강사 이지영 KB국민은행 계좌 잔액 인증 수준 ㅋ

by 뱀선생 2022. 6. 12.
반응형

유머 - 수능 윤리 1타 강사 이지영 KB국민은행 계좌 잔액 인증 수준 ㅋ

 

이투스의 사회탐구 영역 대표 강사 이지영 님.
생활과 윤리, 사회문화, 윤리와 사상과 통합사회를 가르치고 있다.

선택과목 강사임에도 불구하고, 350만 명의 누적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사회탐구 1타 강사.

 

국민은행 어플 잔고 자리수 공개 ㅋㅋㅋㅋ

현찰 백억이면 부동산에 주식 같은 모든재산하면 어마어마하겠네

 

 

 

이지영 강사 프로필 정보

출생 1982년 12월 29일 (39세) 인천직할시 북구 (現 인천광역시 부평구)
학력
인천동막국민학교 (졸업)
진천덕산중학교 (졸업)
진천고등학교 (졸업)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윤리교육 / 학사)[부전공]
서울대학교 대학원 (윤리교육 /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정치철학 / 박사 수료)
가족
큰언니 이혜영(1972년생)
작은언니 이미영(1974년생)
반려동물
제리, 짱구, 짱아, 하양이, 까망이
소속 ETOOS
경력
前 EBSi 로고사회탐구 강사
前 세화여자고등학교 교사
前 스카이에듀 강사
前 종로학원 강사
천효재단법인 설립자
주식회사 천효 CEO
저서
출제자의 눈, 개념완성 시리즈
심기일전 시리즈
4STEP 문제풀이 시리즈
파이널 샤프sharp 모의고사 시리즈
EBS 연계, 비연계 교재 다수 집필, 교정
MBTI ENTJ

 

이지영 강사 공부 명언

인간이 언제 가장 불행해지는 줄 알아? 본인의 의지로 극복 불가능한 분야에 집착할 때야. 내가 어떤 가정 환경에서 태어났는지는 내 의지로 컨트롤 불가능한 영역이지만, 내가 언제 자고 일어나며, 어떻게 공부를 하는지는 나의 의지로 컨트롤 가능한 영역이잖아. 나는 내가 컨트롤 가능한 영역에 집중하기 위해 독하게 살았어.


사람들이 언제 가장 독해지는 줄 알아? 남들에게 무시당할 때 사람들은 정말 독해져. "네가 서울대를 간다고? 이 시골학교에서, 사교육도 없이?" 난 학창시절에 나를 무시하는 사람들 앞에서 꼭 내가 서울대를 들어가고,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어.


공부 왜 해? 좋은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서? 취직을 하기 위해서? 아니. 그건 궁극적 목표가 될 수 없어. 내가 내 자신을 너무 사랑하니까. 내 자신에게 좋은 것을 베풀어 주기 위해서 하는 게 공부야.


수험생활을 하다보면 마음에도 감기가 들 수 있어. 뇌가 파업을 하는 거야. 자신을 아껴주며 공부하는 것이 필요해. 세상에 네 편이 많이 없어. 본인을 채찍질하고, 혼내기보다는 본인을 아껴주고, 칭찬해주며 공부하는 것이 중요해.


남들 잘 때 다 자면서, 남들 놀 때 다 놀면서 어떻게 세상을 뒤집을 정도로 성공할 수 있어?


와 근데 현금 120억을 국민은행 하나에만 넣어뒀네 나 같으면 우체국에 넣을텐데

이율은 평이한 수준인데 우체국은 예금자 보호법 5천만원 한도랑 상관 없이 예금 전액 나라에서 보장해줌 나도 그래서 일반 시중 은행에는 5천만 넣어두고 토스는 1억 넣어두고 나머지 전부 우체국에 몰빵해둠

 

이자만 연으로 따지면 1억원대네 ㅅㅂ

 

1타 강사가 떨어지는 사법시험... 저사람도 수재 일텐디...

 

서울대 법대도 절반만 붙음

 

그렇지만 이지영샘도 물린 삼성전자 주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모으기 정말 이지하네영

 

현우진은 얼마나 있을까
언론에서 추정한 재산이 1000억 넘던데 ㄷㄷ

 

현금으로 저 정도면 주식, 부동산은 진짜 ㅋㅋ

 

건물이랑 다른곳에도 있고 저건 그냥 현금계좌만 깐거임

 

저분 영상 쭉 찾아본 적 있었는데
좀 비인간적일 정도로 공부했던데ㅋㅋ
정신적으로 무슨 트라우마나 강박증이 있지 않고서야 불가능한 수준
그게 결과적으로 좋게 발현된 특이한 예시인 것 같음
그러고도 몸에 문제 생겨서 요즘은 가치관이 좀 바뀌었다고 하드만

 

출처 : https://www.fmkorea.com/47200877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