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괴작이 될지 명작이 될지 넷플릭스 원피스 드라마 제작 근황 사진 모음

by 뱀선생 2022. 6. 11.
반응형

정보 - 괴작이 될지 명작이 될지 넷플릭스 원피스 드라마 제작 근황 사진 모음

 

원피스가 워낙 히트한 만화라서 그런지

넷플릭스에서도 돈 많이 쓰는 모양...

진짜 배 만들고 그러네 ㅋㅋㅋ

 

과연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화 드라마는

디즈니 캐리비안의해적만큼의 퀄리티를 보여줄수있을까??

 

 

https://youtu.be/LibzPxWBLdY

'원피스' 세트 잠입 첫 공개 영상 - Netflix Geeked Week

「원피스」의 세트 영상을 대공개. 캐스트 이냐키 고도이, 쇼 러너 스티븐 마에다와 매트 오웬스가 '원피스'의 세계관을 재현한 촬영 현장의 무대 뒤를 안내한다.

 

 

 

 

 

 

 

 

 

 

 

 



세트장들 (남아공에 있음)


대충 이런 컨셉아트 느낌으로 나올듯?

 

 


루피


우솝


우솝이랑 나미ㅋㅋㅋㅋ


조로 (위) 상디 (아래)


루피랑 조로


제프랑 상디



 

 

 

 

 

 

 




대충 전체 캐스팅


원작 작가가 생각한 인종에도 맞는듯

 

 

 

우솝 너무 섹시한뎈ㅋㅋㅋㅋ?!

 

루피 브라질은 첨알았네

 

은근 ㄱㅊ을고같다 길어서 이스트블루 까지만 하려는건가? 

나도 로빈 최애라서 궁금한데 ㅋㅋㅋ 잘 되면 나오려나... 

근데 저 메리호는 약간..cg처리를 할지 안할지가 궁금하네... 

원작 메리는 귀여운데

 

와 제프 완전 핫가이 캐스팅이네

 

조조조조조조조로... 누구...셔..... ...?? 나 야야야약간.... 폴인...럽... 한거 같애...

소품이랑 배경 그럴듯하다

솔직히 누가하든 기대 안 될 것 같다 생각하고 글 누른 건데 개찰떡이네 ㅋㅋㅋㅋ

 

다 괜찮은데 루피가 좀 아쉽.. 더 어린 페이스가 어울릴거 같은데

 

은근 괜찮넼ㅋㅋㅋ일본처럼 싸구려 가발만 안 씌우면 반은 성공한 셈ㅋ

 

캐스팅이나 세트보면 괜찮은데 머릿속에서 둘을 합성해보면 왜 자꾸 드래곤볼 생각이 나는지. 

그리고 그 옆으로 카우보이비밥이 치고 가냐

 

외국물로 실사화하는거 하나쯤 성공하면좋겠다...비밥 개멸망한거보고 ㅈ같았음

메리호는 볼때마다 적응 안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에 탄 메리호를 지옥에서 끌어올린 것 같음

 

우솝은 너무 멋있어졌다 ㅋㅋㅋㅋ

 

고무고무랑 기어세컨드 어케 표현할지 궁금하넼ㅋㅋㅋ

 

원작이 너무 유명해서 어떨지 모르겟네

 

생각보다 고퀄리티라 일단 놀람;

 

와 저거 남아공 세트장 테마파크로 만들면 대박이겠다

 

일본 디즈니 느낌으로 만들어줘

출처 : https://theqoo.net/248311123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