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신곡 - 오늘자 방탄 Yet To Come 뮤비 공개 반응

by 뱀선생 2022. 6. 10.
반응형

 

BTS (방탄소년단)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 Official MV

https://youtu.be/kXpOEzNZ8hQ

뮤비퀄이 너무 별로네 돈좀 쓰지

 

봄날 2 같은 컨셉인가. 뮤비 약간 오글거리긴 하는데 마냥 다 좋기는 하지만 강렬한 파워 요즘 세태 세상에 신랄한 비판 뭐 그런거가 보고 싶은 마음은 또 어쩔 수 없는 아쉬움 이랄까….

 

이제껏 뮤비에 나왔던 요소들이 들어있어서 울컥하네요 ㅠㅠ 사막에서부터 시작한 것도 중간에 꽃이 핀 사막. 노란버스, 기차, 회전그네, 피땀 석상, 제스쳐, 컨테이너, 화양연화 트럭, 피아노 등등. 여러 감정이 교차하네요

중간중간 옛날느낌나는거같음

ㅎㅎ 노래는 넘좋다

 

이정도 노래로 컴백하긴 약한데. . 또 있는거죠?

 

노래 좀 애매하네 청량한 곡으로 템포 좀 빠른 곡으로 했음 더 좋았을텐데 아쉽다

 

지오디 같은 느낌 나서 좋은뎅 젊은이들은 다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의 자랑

 

너무 청량하네~~~^^ 영상미까지 ^^

 

한장면 한장면 추억돋는 아미아니면 감동이고 뭐고 아무것도 모르는 뮤비:)

 

듣기좋아요 너무화려하고그런것보다 이런게오히려 방탄스러워요. 우리방탄이들 댓글보지마

 

점점 방탄 고유색을 잃어버린것같아서 너무 아쉽다.. 코로나 이후로 계속 기록은 경신이지만 , 오랜팬들은 채워지지않는 무언가가 있네요. on나왔을때 방탄같아서 진짜 좋았는데 ..ㅠ

 

뮤직비디오 색감이 너무 따뜻하고 예쁘고 노래도 좋당!

 

미디엄템포네. 여름인데 예전 화끈한 타이틀 하나 나왔음 했는데

 

봄날2 같은 느낌

 

온전히 그동안 방탄을 지켜봐왔던 아미들을 위한 곡이자 뮤비. 이전 방탄뮤비들 본 사람들이라면 한 장면 한 장면이 뜻깊어요.

 

갠적으로 이번엔 댄스곡이길 바랬는데 ㅜㅜ 아쉽지만 그해도 노래는 좋네영

 

60대 울엄마왈 지금 보더니만 얘네는 전쟁에 큰일을 한 아이들인갑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런거 같아 ㅋㅋㅋ

 

기대많이 했는데 아쉽네ㅡㅡㅡ뷔 창법이 사투리가ㅡ섞인듯

 

한국어가 있어서 더 좋아 ㅠ 진짜 대박 ㅠ

 

화력 많이 죽었네...

 

바다소리가 들리는 사막...버스타고 다들 어디로 가는거야 ㅠ

 

아니 이걸 여기서 이렇게 봐도 되나 티저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웬 개이득

 

영어+한국어 적절하게섞여더좋아요ㅋ 노래듣기 딱좋은 날이네요ㅋㅋ💕

 

방탄 노래도 좋고 배경도 좋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