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피식하게 되는 냥이 애완묘 모음집

by 뱀선생 2022. 6. 7.
반응형

 

 

유머 - 피식하게 되는 냥이 애완묘 모음집

 

ㅊㅊ 개드립

 

아이앀ㅋㅋㅋㅋㅋㅋ 눈에서 터졌네

 

레옹 됐노

"그 눈" 너무 보기싫네여

 

모자도 씌워주면 딱인데 ㅋ

 

관대한게 아니라 정줄을 걍 놓은거 같음 지들보다 요란하고 활발한 동물이 있단거에 지친거같더라

 

바둑알인거보니 동양인가

 

오목냥이 ㅋㅋ

 

ㅋㅋㅋㅋㅋ 이거 오이마사지받던 고양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네

 

오이마사지 냥.............

 

사람보다 낫다 오이마사지 받냐 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누워서 가만히 있는거 봐 그 와중에 떼어내면 앙칼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