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맨시티 공격수 제주스 이적 루머 아스날 레알 AT 간보는중

by 뱀선생 2022. 6. 6.
반응형

맨시티 공격수 제주스 이적 방출 루머 아스날 레알 AT 간보는중

 

ㅜㅜ 맨시티 팬이라서 제주스야 그냥 펩시티에 머물러주면 안될까?

홀란드가 오긴 왔는데, 지금처럼 주전 경쟁하면서 로테이션 멤버 해줘라....

홀란드 부상 등으로 폼 떨어지면 제수스가 선발하고, 

제주스 폼 떨어지면 홀란드 선발하고....

 

아스널은 맨체스터 시티의 인기 스타 가브리엘 제수스를 쫓는 데 진땀을 흘리며 '스트라이커가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모두에게 제공됨...세금 공제 후 연봉 430만 파운드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아스널은 공격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가브리엘 제수스를 추적해왔다.


미켈 아르테타 팀은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쟁에 직면할 수 있다.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시티의 스타는 두 스페인 구단에 제안되었다.


그 스트라이커는 연간 세금 공제 후 500만 유로 상당의 거래를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시티의 스타 가브리엘 제주스는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제안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시티의 포워드가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제공되면서 아스널은 가브리엘 제수스를 추격하는 과정에서 타격을 입었을 수 있다.

이 브라질 선수는 지난 달 에를링 할란드가 펩 과르디올라 팀과 계약한 후 올 여름 에티하드에서 이적한 것과 관련이 있었다.

아스널은 이적과 깊은 연계를 맺고 있지만, 마드리드 양측이 그의 영입 경쟁자로 떠오른 것으로 알려지면서, 미켈 아르테타는 공격수를 쫓는 것에 진땀을 흘릴지도 모른다.

이 소식은 올해 공격수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과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에게 작별을 고하며 예수를 여름 소원 리스트의 선두에 확고히 올려놓았다는 가너스에 타격으로 다가왔다.

아르테타는 이티하드에서 보조 보스로 일하는 동안 25세의 그와 훌륭한 관계를 유지했다고 믿어지고 있으며 보도에 따르면 양측은 거래에 열심이었다고 한다.

포수의 감독인 미켈 아르테타는 이제 브라질 선수 추격에 진땀을 흘릴지도 모른다.

 

아스널은 이미 그의 에이전트인 마르셀로 페티나티와 초기 협상을 가졌으나 현재 라리가의 거물들의 잠재적인 경쟁 관심에 진땀을 흘리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스페인과 이탈리아의 클럽들이 관심을 보였기 때문에 북런던은 공격수를 달래기 위해 연봉을 주당 19만 파운드와 보너스로 인상했다.

이 계약은 그가 맨체스터 시티에서 받는 주급 11만 파운드의 대폭적인 인상을 보게 될 것이다.

아스날은 예수를 위해 급여를 주당 19만 파운드로 인상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레알과 아틀레티코는 예수에게 챔피언스 리그 축구의 매력을 선사할 수 있는 반면 아스널은 유로파리그에서만 뛰겠다는 뜻에서 4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그러나 포병대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중앙 공격수로서 정규 1군 자리를 차지할 것이라는 전망으로 예수를 에미레이트 항공으로 유인할 수 있었다. 이 역할은 과르디올라 감독 밑에서 그가 분담하는 데 익숙해진 것이다.

예수는 맨체스터에 28백만 파운드로 도착한 이후 그의 시즌 최저 합계인 28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만 출전했다.

출처 :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10887503/Manchester-City-star-Gabriel-Jesus-offered-Real-Madrid-Atletico-Madrid-Arsenal-blow.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