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슬램덩크, 원더우먼, 음악대장 라이브 짤

by 뱀선생 2016. 5. 8.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슬램덩크, 원더우먼, 음악대장 라이브 짤



2라운드 준결승전 첫번째 대결 - 초콜릿 VS 슬램덩크



달달한 초콜릿 라이브 - 아름다운 강산 원곡: 신중현

확실히 전문 가수는 아니고 개그우먼, 배우 김현숙이 맞나봄 ㅋㅋㅋ

쩌렁쩌렁한 성량 스타일의 보컬, 라이브인듯 

출산드라가 생각나는 스타일과 딱 맞는 무대 뽜워~ ㅋ


슬램덩크 라이브 - 비처럼 음악처럼 원곡: 김현식

지난주 누가 들어봐도 god 김태우 ㅋㅋㅋ. 

추리가 문제가 아니라 포인트는 음악대장 하현우를 꺽을 수 있느냐인듯(무협지 고수들의 맞짱 ㅋㅋㅋㅋ)

어쨌거나 자칭 대한민국 5대 보컬이라는 김태우의 멋진 라이브.

김태우의 최대 장점은 풍부한 음색과 성량이라고 할까?

뭔가 성시경이 생각나는 아날로그 음색(김태우는 뭔가 더 버터 같지만 ㅋ)과 거기에 쭉쭉 뻗어나는 파워 캬~

판정단 김현철 평가로는 그 누구보다 애드리브 구성을 잘 했다고~


- 결과 

21 대 78로 슬램덩크의 완승.

김태우를 성시경으로 몰아가는 노력 개웃김. 잘자요~ ㅋㅋㅋㅋ

초콜릿의 정체는 역시나 영애씨 김현숙.



2라운드 준결승전 두번째 대결 - 박쥐맨 VS 원더우먼



밤의 제왕 박쥐맨 라이브 - 사랑이야 원곡: 송창식

역시나 김태우처럼 지난주부터 누가 들어도 이현우인데 ㅋㅋㅋ

귀를 확 끌게만드는 기름진 중저음역의 이현우 라이브.

같이 보던 엄마는 마이크 건방지게 잡는것 보고 이현우가 떠올랐다고 ㅋㅋㅋㅋㅋ


신비한 원더우먼 라이브 - 강남스타일 원곡: 싸이

히잌 선곡부터 강남스타일에 도입부 애드리브 보소 ㅋㅋㅋㅋ

박쥐맨이 듣기좋은 중저음대 노래를 했다면

원더우먼은 정반대 찢어지는 고음역 위주의 무대였음.

근데 글쎄요... 선곡이 무리수였나? 초반부는 엄청 기대됐는데 뒷부분이 충족시켜주질 못하는 무대...

그냥 까랑까랑 별로였어요... 라이브 현장 반응은 뜨거웠으려나? ㅋㅋㅋ

나가수3 출신 양파로 추정~


- 결과

나가수1 출신 이현우와 나가수3 출신 우승자 양파의 빅매치 ㅋㅋㅋ

39 대 60으로 양파의 승리. 역시 라이브엔 고음이 짱이야 쉬즈곤 같은 노래는 불멸할듯 ㅋㅋㅋㅋㅋ

박쥐맨의 정체는 이현우~

촤~아~ 유쾌하시네 수요미식회 잘 보고 있습니다 ㅋ



3라운드 결승전 - 슬램덩크 VS 원더우먼



슬램덩크 라이브 -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원곡: 이문세

크~ 첫소절부터 확 끌어당기는 TW의 라이브.

원곡이 이문세 노래라는데 그냥 god 노래 같았음...

김태우 원맨쇼 같은 무대와 라이브. 여유롭게 곡을 소화하며 가지고 놀아버리네 ㅋㅋㅋ


신비한 원더우먼 라이브 - 바람이 분다 원곡: 이소라

선곡이 바람이 분다 ㅋㅋㅋ

크~ 뒷목이 살짝살짝 소름이 돋는 멋진 양파의 라이브.

이상한 손동작 리액션이 살짝 깨기는 한데 선곡이 사기임.


- 결과

크 예상했던대로 자칭 5대보컬 god 김태우와 나가수3 우승자 양파의 초절정 고수들의 결승전 무대.

god 세대라서 너무나 친숙한 김태우 무대였지만 남자라서 그런가? 양파의 무대에 마음이 확 감.

크~ 진짜 원더우먼이 이겼네. 46 대 53.



29대 복면가왕 결정전 - 음악대장 VS 원더우먼



우리동네 음악대장 라이브 - 매일 매일 기다려 원곡: 티삼스

시작부터 처달리네 ㅋㅋㅋ

크 진짜 사람들을 흥분시키는 무대. 락이 짱인가봐

하현우 라이브 진짜 최강인듯.

소름끼치게 만드는 음을 땅 때려버리니까 이걸 누가 이기려나;;;

이윤석 님 오늘도 달리시네 ㅋㅋㅋ

베스트 댓글 빵터지네

음악대장: 난 이미 떨어질 기회 줬어 너네가 안떨어뜨린거야

일상으로 초대 때 자진하차 하려고 했던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결과

음악대장 8연속 가왕 성공 ㅋㅋㅋㅋ

원더우먼의 정체는 양파. 나는 아이돌로 보여야한다. 살아있는 화석을 탈피하고 싶었다는 인터뷰 ㅋㅋㅋ

하현우 문득 김명기(활) 세이 예스(say yes)나 김경호 샤우트 듣어보고 싶어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