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하이닉스 자동차 사고 근황(하이닉스 인사팀 운전연습)

by 뱀선생 2022. 6. 2.
반응형

 

 

 

 

ㅊㅊ ㅇㅍㅋㄹㅇ

 

그럼 인사과서 자기 식구 감싼건가보네

 

TL은 직책이고 HR은 아마 인사과? 라는 거 같음

 

휴먼 리소스
팀 리더

 

내가있는곳 현재 내직무 HR은 개병신 핫바리인데
저긴 HR이 엄청난곳이네

 

미쳣네 단지내 시속 20키로 미만 주행인데
어뜨케 사고가 나지 ... 도랏네 저기 차량정면 바로아래 흡연장이라 사람 개많은데 난리 날뻔햇네

 

개판이네

 

운전을 어떻게 해야 차가 저기로 갈수 있는거지?

 

ㅋㅋ 인사는 어딜가도 개철밥통이네

 

남에게 엄격하게 구는 사람치고
자기에게 엄격하게 하는 사람 본적이 없다

 

하이닉스면 들어가려는 애들 ㅎㄷㄷ할건데 왜 놔두고 있냨ㅋㅋㅋㅋ

 

현직이다

TL=Technology leader(메인트나 오퍼레이터 말고 대졸 직원들)
HR=Human Resource(걍 인사팀)

 

근데저긴 진짜 파이프랙 밑에서 안전모도 안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론화됐으면 회사차원에서 조치할것 같기도한데 달달한 후기를 기다려봅니다~

 

1등 시민이 운전하다 실수했다고 한번쯤 봐줬나보네 ㅎㅎ

 

운전학원가기 귀찮아서 회사차로 근무지에서 무면허 운전연습하다가 사고치고 징계고 경찰조사고 안받았다는거임?

 

내가 초보운전때 느낀거는 오히려 면허 막딴 왕초보땐 저런일 더 없을것 같던데 신기하네.
난 상시 긴장상태에서 저속으로 다니면서 언제든 브레이크 밟을 준비 했었는데

 

블라인드에 더 자세히 적힌거 있던데 그거도 가져와주지

 

항상 느끼지만 인사는 하는일 없이 힘만 쎔 돈은 연구원이랑 공장이 다벌어오는데

 

원래부터 HR쪽 일 개같이하기로 유명한데 이번 차사고 감싸기터져서 사내커뮤니티도 난리남 ㅋㅋ

 

면허없으면 공도 아닌 곳에서 차몰아도 되나?

 

근데 대기업일수록 기술직 인력 파워가 세지 않나? 연구원 같은

 

하닉은 아니고 이노다니는데, 여기 생기들 처우가 쓰레기라 런하는 분위기임
skon도 그렇고 이노도 그렇고 hr애들이 모가지 뻣뻣해지면서 회사 망치고있음

 

저기는치외법권임?ㅋㅋ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하네
자 드가자

 

하닉 그것도 있잖아

R&D 센터라고 돈 많이들여서 삐까번쩍하게 새건물 짓고, 밥도 가장 잘나오는 건물 지어놓고는
1빠따로 HR이랑 지원 부서가 들어갔잖어
정작 돈 가장 많이버는 메모리 개발부서는 R&D센터 못드가고

윗사람들한테 R&D센터 지을돈 받아낼때는 분명 핵심 개발 인원 유입 및 이탈방지 이런 명목으로 돈타냈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