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 1억원인 해리포터 초판본 이것때문?

by 뱀선생 2022. 6. 2.
반응형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책  '해리포터'가 최근 1억 원이 넘는 가격에 팔려 화제입니다.

경매에 팔린 '해리포터' 시리즈 중 첫번째 작품인 '마법사의 돌' 초판은 수집가들 사이에서 희귀 템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은 수정되어 찾아 볼 수 없는 이것은?

 

 

 

 

 

 

 

정답은 오타가 들어있다 입니다.

 

 

 

 

 

 

 

 

 

 

 

 

초판본에넌 53페이지에 '1개의 지팡이'라는 단어가 중복 인쇄되어 있고 뒤 표지에는 마법사라는 단어에 알파벳 중 'O'자가 빠져서 인쇄되어 있다는데요

이후 개정판에는 잘못된 부분들이 수정되어 있어 초판본이 더욱 더 희귀하다고 합니다.

 

 

 

 

 

 

 

작가들이 오타는 어쩔 수 없이 무조건 있기 마련인데, 오자를 고칠 수 있다는건 책이 많이 팔린 작가만의 행운이라고 ㅋㅋㅋ

생각해보니 그렇네........ 대부분의 책들이 초판에서 끝날테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