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다시돌아오는 드라마 D.P.2 캐스팅 확정ㄷㄷㄷ(+ 지진희 김지현 손석구)

by 뱀선생 2022. 5. 31.
반응형

https://youtu.be/HAkB-aQR7cI

 

감독 : 한준희

작가 : 한준희 / 김보통

웹툰원작인 넷플 오리지널 드라마 DP가 공개되고 흥행하더니, DP2가 확정되었습니다ㅏ ㅏㅏㅏ

밀리터리 탈영병을 추적 체포하는 육군 군사경찰내용을 다르는 내용입니다. 군 부조리보다는 추리물에 가깝다고 생각이 드네요

와 지진희, 김지현 배우가 눈에 띄네요 시즌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정생존자에서 호흡을 맞추던 지진희, 손석구 조합도 궁금하구요

 

 

 

 

아직 끝나지 않은 그들의 이야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그리고 새로운 얼굴 지진희와 김지현이 함께 합니다.

‘D.P.’ 시즌2, 오직 넷플릭스에서.

 

 

 

ㅊㅊ ㅇㅍㅋㄹㅇ

 

내가알기로 손석구는 거의 까메오 우정출연이랬는데 엄청 떠버렸구만 ㅋㅋㅋ

 

지진희는 참군인관상이네

 

시즌1 아직안봣는데 재밋긴한가보네

 

지진희는 딱 육사 출신 장교 관상이네 ㅋㅋ

 

가운데 순간 팔로알토인줄 ㅋㅋ

 

김지현님 프로필 사진만 보면 일 깐깐하게 하는 담당관(중사~상사) 느낌나네요. 단점은 너무 예쁘시다는거...

 

저번 중대장은 죽었나 ?
나이도 생각보다 어리던데 매번 나이많은 역할함ㅋㅋㅋㅋㅋ

 

지진희 저바지에 조던5신었네 ㅎㅎ

 

지진희 조던 존나 좋아함ㅋㅋㅋㅋ 신발도 신발인데 마이클조던이 자기 우상이고 제일 좋아하는 숫자가 23이래

 

아 디피는 사랑이지. 넷플 최애 한드임

 

기대가 되버리니까 망할까봐 불안함도 커지네

 

디피 최근에 봤는데 오징어보다 훨씬 재밌었음

 

지진희 반전있게 남들 앞에서는 존나 a급 간부인데

사실은 비리 개쩌는 빌런 역할 했으면 좋겠다

 

오 전 애들 그대로 나오고 아이돌 출신배우 안껴있네 이럼 나이스지

 

디피 뜨고 오징어나오면서 완전 묻힌게 아쉬웠음.
개인적으로 오징어보단 디피를 더 재밌게봤음

 

손석구님 마초상이라서 뜬건가?
좀 눈빛이 무서움
나만 무서움?

 

구교환 손석구만으로 일단 첫화는 다볼듯 ㅋㅋ

 

와.. 지진희까지?
1 안봤는데 보고 싶어지네

 

손석구 어케나올라나 나요즘 완전 입덕직전이라넘좋닼ㅋㅋ

 

오... 뭔가 감독이 원하는 인재상이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체 ㅋㅋㅋㅋ

 

헐 지진희 김성균까지 그대로 나오는거ㅠ조다

 

대박! 준호열 다시 보는 것도 좋고 지진희도 좋네

 

손석구는 임지섭 대위 역할로 나왔당ㅋㅋㅋㅋㅋ연기변신을 워낙 잘해서 기억못학뻔

 

잠만 손석구 1에 나왔었나 왜 기억이 가물가물하지

 

지정생존자 생각나네... 디피 기대한만큼 잘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아 디피2보려면 디피1부터 봐야돼???? 지지니봐야돼ㅠㅠㅠㅠ

 

와 지진희 손석구 다시 만나냐 지생자덬 설렌다ㅠㅠㅠㅠㅠㅠ

 

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