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요즘 유행중이라는 서울 가로수길 패션 스타일 근황 ㅋ 영턱스클럽

by 뱀선생 2022. 5. 29.
반응형

요즘 유행중이라는 서울 가로수길 패션 스타일 근황 ㅋ 영턱스클럽

 

남자 여자 포함 영턱스클럽 룰라 SES 듀스 돌아다니는중

 

홍대 신촌 쪽에서도 점점 늘어나는것 같음.

요즘 패션 트렌드 유행인가봄.

코시국 때 나오던 레트로가 음악을 너머 패션까지 오나봄.

 

와 어제 ses처럼 입고 나갓다옴ㅋㅌㅋ

 

룰라스러운 상의 ㄹㅇ봄..직장이 홍댄데 짧고 딱붙고 어딘가 트여있의

 

유행은 돌고돈다 이말 도대체 언제 없어져 

나 이때 패션 좋아 후리해

 

아 어제 내 패션이잖앜ㅋㅋㅋㅋㅋ

 

힙합바지 유행함?? ㅋㅋ 나도 바닥쓸고다녔는데 바지사이즈 아빠보다도 더큰 사이즈로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힙하고 나도 절케입고싶은ㄷ 오히려 뚱뚱한 사람은 도전못하는 ㅠ

 

와 저 당시에 김성재 스투시!!!!!! 진짜 스타일리시 하다

한 3~4전부터 많이 보이더라ㅋㅋㅋ

 

와 나도 ses처럼 입고 다녀옴ㅋㅋㅋㅋ

 

나 요즘 옛날드라마 질투보는데 최진실 패션 지금 입어도 될거같더라

 

ㄹㅇ ㅋㅋㅋ 유행은 20년 주기로 돌고돈다

패션은 돌고 돈다더니 진짜 ses 개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지방인데 여기도 ses 옷 많이 보임 ㅋㅋㅋ

통바지에 상의 짧아진 옷 갑자기 여자애들 막 입고 다님 ㅋㅋㅋ

 

요즘 룰라 많이 봄. 홍대에서 

아니 나 지난번에 90년대 갸루 발토시 입은사람 봤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위는 타이트하고 아래는 허벌임 ㅋㅋ

뜨끔하는 80년대생..

 

이로케 입으면 기부니 좋커든요
그 언니 스타일 지금 유행이라구 ㅋㅋ

 

영턱스클럽ㅋㅋㅋㅋㅋ요새애들 누군지나알까ㅋㅋ

 

룰라 옷들 진짜 많이보임ㅋㅋㅋ

 

2000년대 후반에는 저런 스타일 다 촌스럽다고 말했었는데ㅋㅋㅋㅋ지금은 이뻐보이네 신기해.... 몸도 편하고 좋아

 

저때 패션 좋아ㅋㅋㅋㅋㅋ 2000년대 초반 족구린 유행도 같이 오는 게 좀 의문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뜬금 룰라 고영욱 생각나네

이상민 김지현 채리라 신정환 고영국 라인업 ㅋ

 

듀스처럼 입고 다니는게 최고야 편해

 

할미 어릴 때 많이들 입었던 스투시나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같은 옷들 요즘 길에서 종종 보여가지고 요즘 애들이 왜 저걸 입나?? 저 옷이 아직 나오네?? 하고 있었는데 반대로 어린 세대들은 옛날 사람들이 그거 입어서 신기할 수도 있겠구나ㅋㅋ

 

나도 어릴 때 저렇게 입구 다녔는데ㅠ 입고싶다 살빼야디...

 

출처 : https://theqoo.net/246938528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