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유튜브 천만뷰 돌파한 슈가맨2 팀 사랑합니다

by 뱀선생 2022. 5. 29.
반응형

유튜브 천만뷰 돌파한 슈가맨2 팀 사랑합니다 

 

2018년 5월 13일 방송된 슈가맨2 17회 팀 사랑합니다.

2022년 5월 기준 1000만뷰를 돌파했네요.

 

[슈가송] 슈가맨 최초 떼창에 소름(!) 팀 '사랑합니다'♪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Sugarman2) 17회

https://youtu.be/AI2BFCvGQds

[슈가송] 슈가맨 최초 떼창에 소름(!) 팀 '사랑합니다'♪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Sugarman2) 17회

 

관리된 느낌 + 노역변 + 어제까지 현역처럼 활동한듯 녹슬지 않은 가창력. 모든게 완벽하다

 

어릴땐 몰랐는데
팀 진짜 겁나 잘생겼구나
분위기가 지리네

 

의상 머리 외모 목소리 완벽,, 팀은 어느방송보다 슈가맨에서 제일 멋있음ㅠㅠ

 

진짜 이영상 볼때마다 팀 개잘생겼다..

 

이건 무대 센스가 지렸음. 관객들 떼창 유도하면서 개인 콘서트장으로 만들어버림

 

진짜 이거 주기적으로 봐야돼... 내인생의 보조배터리같은 영상이야...

 

진짜 분위기 쩐다
착한이미지에 멋짐이 이렇게 있을수가
최곱니다
사랑합니다

 

선함이 뿜어져 나오는 섹시미.

사람들눈은다 비슷하네요 착한섹시미 착한 멋짐!

등장할 때 비주얼 기럭지부터 와꾸 분위기까지 완전 힐링 그 자체… 주기적으로 봐줘야 되는 영상…

 

팀의 노래하는 모습 자주보고싶어요~인도네시아 드라마뿐 아니라 한국 드라마와 부부예능도 계속 기대합니다~~^^
부인도 너무 좋은분 만나서 아름다운 가정이루셨으니 좋은일들만 가득하세요~^^

 

가수 팀은 실물이 더 대박임
키크고 비율좋고.. 우연히 가까이서 잠깐 봤었는데 피부에 얼굴 쉐입까지 ㅎㄷㄷ
순간 넉놓고 봤던 기억이ㅋㅋ

 

와 나이들수록 점점 멋져지시네요 ㅠㅠㅠ 음색은 아직도 너무 맑고 좋아요!

 

20대가 반하는 40대의 표본이다 딱
고급스럽고 품위있으면서 타 20대 
남자들이 뿜어낼 수 없는 분위기+
철저한 자기관리+외모

 

이동욱 공유 보면서 나이들수록 더 잘생겨보이는데 비슷한 느낌

 

팀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나이 드니 더 멋있네.. 노래도 더 잘하고
멋있다.

 

이 영상은 노래 들으려고 보는게 아니라 팀 얼굴 볼려고 들어옴 진짜 개존잘이다

 

이건 지금 나왔어도 무조건 히트했다

우와 팀 진짜 우아하고 고급지고 머리스탈 귀티줄줄 몸매 기럭지 얼굴 노래목소리 뭐하나 빠지는게없네 진짜 멋지게 나이먹는구나 아우라가 지림

 

팀은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잘생겼네.. 노래는 정말 내 최애곡인데 질리지가 않는다

 

와...이 곡을 10대랑 20대 초반분들도 많이 안다는게 신기하네ㅎㅎ2003년 즈음에 나온 노래일건데ㅎㅎ역시 명곡은 세대를 가리지 않는군ㅎㅎ

 

진짜 사람한테 광채가 난다... 너무 부티나게 잘생겼다 그저 감탄...

 

젊었을땐 그냥 부티나는 도련님 느낌에 미남이라면 이제는 연륜도 느껴지는 섹시미까지 ㄷㄷㄷ 팀은 그냥 여리여리한 아이돌형 미남이아니라 남성적인 느낌도 있어서 동서양 어디가던 섹시가이 라 불릴거임

 

박나래씨가 감탄을 애써 삭이며 "잘생겼네..." 읊조리는 게 킬포.

 

진짜 킬포는 김형중의 미치겠네 ㅠ

유희열팀이 노래 듣고 포기한게 아니라 얼굴보고 포기함....ㅋㅋㅋㅋㅋ

 

팀형은 여성분들만 좋아하는 가수가 아닌 
남성들에게도 워너비 가수임 ㅋㅋ
테이형 팀형 진짜 친구들이랑 노래방 오래방 가면 
무조건 부르던 노래였지 싸이월드 배경음 중 하나기도 했고

 

팀 포마드 진짜 기깔나게 잘어울리네

 

이 곡 윤상씨 작곡으로 알고 있는데 언제 들어도 너무 좋아요.아니 그나저나 팀 왤케 멋있는거야😍 등장하실때 실루엣이 무슨 영화 007 제임스 본드인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