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슬랙 같은 협업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2022년 차기 업데이트 정보

by 뱀선생 2022. 5. 26.
반응형

슬랙 같은 협업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2022년 차기 업데이트 정보

 

Build 2022에서 발표된 Microsoft Teams의 새로운 모든 것

Teams는 Microsoft Build 2022에서 큰 초점이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Microsoft는 Build 2022에서 Microsoft Teams를 위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개발자는 곧 Teams에 대한 인앱 구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Live Share 및 Loop 구성 요소 기능을 통해 Microsoft 365에서 실시간으로 더 쉽게 공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Teams 앱을 빌드하고 개선하는 여러 가지 새로운 방법을 발표했습니다.


Microsoft는 Build 2022에서 Windows 11, Microsoft Teams 및 Microsoft 365를 위한 광범위한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Teams Live Share 및 Loop 구성 요소 는 가장 큰 발표 중 하나였지만, 확실히 이것이 유일한 옵션과 기능은 아니었습니다. 회의.

 

 

라이브 공유 및 루프 구성 요소

 

별도의 게시물에서 이 두 기능을 모두 다루었지만 간략한 개요로 Live Share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회의 중에 콘텐츠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데모에서는 회의 참석자가 3D 모델에서 함께 작업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기능은 회의를 보다 협력적이고 대화식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루프 구성 요소는 Microsoft 365에서 동기화할 수 있는 요소입니다. 문서, 프레젠테이션 등에서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테이블을 상상해 보십시오. 곧 개발자는 적응형 카드에서 루프 구성 요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앱 구매 및 라이선스

 

오늘부터 Teams 앱 개발자는 인앱 구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Microsoft에서 설명한 대로 애플리케이션을 무료에서 프리미엄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옵션은 "몇 줄의 코드"로 구현될 수 있으며, 이는 개발자를 위한 간단한 전환을 허용해야 합니다.
또한 Microsoft는 Teams 앱 내에서 구매한 라이선스를 더 쉽게 관리하고 할당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개발자가 자체 라이선스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야 했습니다. 올 여름부터 개발자는 라이선스 관리를 Microsoft에 넘길 수 있습니다.


검색 가능성 향상
Teams Store 내에서 새로운 중앙 환경이 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여러 팀과 그룹 채팅에서 사용 중인 앱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icrosoft는 컨텍스트 내에서 앱 검색이 작동하는 방식도 개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메시지를 작성하고 사람이 수행할 수 있는 작업별로 메시지 확장을 구성하는 예를 공유했습니다.
Microsoft는 또한 링크 또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Teams에 앱을 추가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모바일 장치에 앱을 가져오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협업 제어
Microsoft는 개발자가 Microsoft 365 공동 작업 기능을 Power 앱으로 빌드된 앱으로 끌어다 놓을 수 있는 Power Apps의 공동 작업 제어를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Teams 채팅, 모임, 파일 및 Tasks by Planner용 기능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옵션은 2022년 여름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Microsoft는 이 주제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는 주문형 세션 을 제공합니다.



새 앱 빌드

Teams로 가는 길에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은 새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기 위한 것입니다. Microsoft는 오늘 개발자가 가상 ​​환경을 위한 간단한 앱을 빌드하고 배포할 수 있는 Azure Communication Services 샘플 앱 빌더를 발표했습니다.
개선된 Microsoft Graph API를 통해 개발자는 애플리케이션 내에 직접 Teams 채팅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이 사용해야 하는 앱의 수를 줄여 최종 사용자 경험을 원활하게 합니다.
Microsoft는 또한 Visual Studio Code용 Teams Toolkit 및 CLI용 Teams Toolkit의 가용성을 발표했으며, 그 중 첫 번째는 Microsoft에 따르면 "팀과 협업 앱 구축을 시작할 수 있는 원스톱 샵"입니다.

 


같이 일하다
Microsoft는 팀 내 승인을 위한 CRUD(Create, Read, Update, Delete) API를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면 변경 사항을 더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승인 API는 올 여름 후반에 미리 보기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SharePoint는 콘텐츠 공동 작업을 위한 새로운 기능도 얻었습니다. 이제 SharePoint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SharePoint 사이트, Teams 앱 등에서 파트와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Teams에 제공되는 새로운 앱

 

진행 중인 Teams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 외에도 Microsoft는 Teams에 제공될 앱 모음을 발표했습니다.

Bosch Cognitive Service 유지 관리 앱
피그마
벽화 앱
관찰 가능한 앱
SAP S/4HANA 운영 구매자 챗봇
ServiceDesk Plus Cloud 앱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software-apps/everything-new-for-microsoft-teams-announced-at-build-20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