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더워지는 날씨 다이어트 자극하는 연예인모음집

by 뱀선생 2022. 5. 25.
반응형

 

더워지는 날씨 다이어트 자극하는 연예인모음집

 

 

 

 

우리나라 여자연예인들이 모두 마른 편인거 같지만, 유독 블랙핑크는 멤버 모두가 날씬하다 못해 말라깽이 덕분에 다이어트자극짤로 많이 돌아다니는듯 ....

설현도 여자들 워너비 몸매자극짤로 유명한듯 키도 커서 더 날씬해보이는듯

꿀벅지 가수 유이 vs 날씬한 배우 유이 비교샷 

 

서현도 큰 키와 함께 여리여리 여성스런 몸매로 다이어트짤로 유독 많이 돌아다니는 듯

최근 배우로 전향해서 더더욱 마른 몸매를 유지하는듯

 

 

 

 

 

일본배우 아오이 유우 예전에 배우 정려원이랑 비슷한 이미지로 유명했었는데, 저렇게 쪘던 시절이 있어서 엄청 마른 몸을 유지하는듯

 

 

 

 

 

 

입금 전후가 다르기로 유명한 고경표 ㅋㅋㅋㅋㅋㅋ 왼쪽이 더 행복해 보이긴 합니다 

 

 

 

 

 

 

 

 

 

 

수영과 오랜 연인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배우 정경호도 엄청 마른 몸매의 소유자라 예민하고 까칠해보이긴한데, 학창시절엔 푸근한 이미지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친은 살도 같이 찌고 같이 빼고 같이 데뷔했을까 ... 피오랑 정경호 통통이 시절

 

 

 

 

 

 

 

 

 

유재환이시던가 이름이...? 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전후가 확실히 차이가 나고 인물이 사네요

 

 

 

 

 

 

 

 

 

 

 

 

 

턱선이 살아나고 눈이 더 커져 보이는건 보정의 힘인가 다이어트의 힘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