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토르3 약빤 분위기 그대로~ 마블 토르4 러브앤썬더 한국 예고편 공개!!

by 뱀선생 2022. 5. 24.
반응형

토르3 약빤 분위기 그대로~ 마블 토르4 러브앤썬더 한국 예고편 공개!!

 

토르 1,2편의 전여친 제인(나탈리포트만)의 등판 ㅋ

근대 크리스햄스워스 뚱르에서 다시 근육질 토르가 되서그런가 알몸으로 벗겨버리네요 ㅋㅋㅋㅋ

 

얘들아, 팝콘 준비했지? 🍿
"이 이야기의 주인공은 우주의 한 바이킹이야
토르 오딘슨..."

 

마블 영화 토르 로브앤썬더 한국 공식 예고편 영상

https://youtu.be/Dlfp3K11C_o

[토르: 러브 앤 썬더] 메인 예고편

[토르: 러브 앤 썬더] 메인 예고편 대공개! ❤️+⚡️

#마블 #러브앤썬더 #토르4 

 

토르4 러브앤썬더 등장인물 및 배우 배역

 

토르 - 크리스 헴스워스
제인 포스터 / 마이티 토르 - 나탈리 포트만
발키리 - 테사 톰슨
코르그 - 타이카 와이티티
신 도살자 고르 - 크리스찬 베일
미에크

시프 - 제이미 알렉산더
달시 루이스 - 캣 데닝스
제우스 - 러셀 크로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팀 출연
피터 퀼 / 스타로드 - 크리스 프랫
드랙스 - 데이브 바티스타
로켓 - 브래들리 쿠퍼
그루트 - 빈 디젤
맨티스 - 폼 클레멘티에프
네뷸라 - 카렌 길런
크래글린 - 숀 건

 

 

토르3의 유쾌한 톤과 발랄한 색감에 토르 1,2의 그리운 웅장함이 더해진 느낌이라 너무 좋네요.나탈리 포트만의 코믹한 연기도 기대됩니다

 

Sweet Child o Mine 멜로디 그대로 고조되면서 진행되는거 진짜 미쳤네...

 

코르크가 사람들한테 토르 얘기 전설처럼 들려주는거 플래닛헐크(코믹)에서 나온건데 여기서 그 설정을 쓴게 마음에 드네요 ㅋㅋ

 

라그나로크도 토르 다크월드와 비교하면 세계관이 확장된 느낌이었는데 러브앤 썬더는 더 광할해진 우주를 보는느낌 그리고 중심에선 토르의 또 다른 모습이라니 기대가 되네요! 무조건 극장 각이다!

 

토르 두명 다 엔겜 때처럼 서로서로 무기 바꿔 싸우는 장면 기대합니다

 

크리스챤 베일에 러셀 크로우에... 마블 캐스팅 어디까지 화려해질지

 

역시 3편부터 와이키키 감독과 만나서 더욱 와이키키한 분위기가 되어버렸다. 기대를 안할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웅장하면서도 재기발랄한 그느낌

 

이제 어벤져스 1세대 멤버들중에 얼마 남지 않은 캐릭터라 더 정감이 간다.

 

역시 와이티티 진짜 미쳤다 이번에 음악도 잘뽑은거 같고 영상미리 스토리까지 완전 토르같아 이제 누구 하나 죽지만 말고 이게 토르지 하면서 웃으면서 나올 수 있기를!!!

 

영상을 보면서도 "다크나이트"였던 크리스천 베일이 mcu에 와서 빌런이 된게 아직도 안믿겨지면서도 기대돼😍

 

고르 어떻게나올까 걱정했는데
나올때마다 주위 흑백 영상미가 너무 잘빠져서 기대되네

 

와 베일 형의 고르 등장하자마자 개소름... 목소리부터 그냥 신 도살자네..개멋있다

 

와... Sweet Child O' Mine을 이렇게 웅장하게 편곡해버리네.. 마블 지렸다

 

와씨 뮬리르 깨진 파편을 탄환으로 사용하네 아이디어 미쳤다

 

토르 제인이랑 재회하기까지 기간 정확하게 외우고 있는 거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제발…닥스2에서 받은 실망감을 여기서 채워줬음 좋겠다…이 영화 기대되네

 

<토르4 기대 or 우려 되는 점>
1. 제인포스터는 어떻게 각성하고 왜 각성하는 것인가
2. 가오갤-토르 케미
3. 제인포스터는 원작의 엔딩을 mcu에서도 맞을 것인가
4. 블위처럼 세대 교체를 위한 영화일 것인가 아님 그 이상일 것인가

 

닥스2보다 기대는 덜했는데 막상 메인 예고편 보니까 너무 재밌어보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