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슈가맨 160503 29회 나현희, 손지창, 이이경, 이성경

by 뱀선생 2016. 5. 4.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 160503 29회 나현희, 손지창, 이이경, 이성경


이번주 투유프로젝트(유재석, 유희열) 슈가맨 배우 특집 2탄


이이경&조커 VS 이성경&로코베리


희열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1. 사랑에 대한 서정적인 발라드

2. 1993년에 발표된 곡


슈가맨 나현희, 슈가송 사랑하지 않을 거야

뭐야 방청객의 유쾌한 4인 가족 캐리 ㅋㅋㅋㅋㅋ

손담비 닮은꼴이라는데 자료화면에 나온 젊은시절 나현희 님의 미친외모 ㅋㅋㅋㅋ

박찬욱 감독 데뷔작 주연 배우 클라스 ㅋ



재석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1. 90년대 초반 배우 겸 가수

2. 나현희와 마찬가지로 만능 엔터테이너


슈가맨 손지창, 슈가송 사랑하고 있다는 걸

손지창, 김민종 더 블루도 언젠가 나오려나 ㅋㅋㅋㅋ

손지창 님 라이브 잘 하시네요~


역주행송 프르젠테이션


유재석 팀(이이경, 조커)

2016 사랑하고 있다는 걸

때로는 강하고 때로는 부드럽게 드라마틱한 구조를 가진 노래로 편곡


유희열 팀(이성경, 로코베리)

2016 사랑하지 않을 거야

마이너 발라드를 트립합(trip hop, 음습하고 몽롱한 분위기의 전자음악 장르) 댄스로 편곡. 모르는 세대들도 듣기 편한 멜로디로 변경.



역주행송 대결


2016 사랑하지 않을 거야

유희열 팀, 쇼맨: 이성경, 프로듀서: 로코베리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에 삽입된 발라드였던 원곡을 트립합 + 댄스 + 엄정화의 초대 샘플링으로 재해석.

흐음. 이게 뭔지를 모르겠네;;; 이성경 다른 프로그램에서 나와 우왕 이쁜 배우가 노래를 잘 한다는 느낌을 받아 긍정적이였는데

이렇게 대놓고 가수라고 생각하고 보니까 영 별로네... 배우인 가수 굿, 가수인 배우 노노해 -_-;;; 

이게 라이브인지 뭔지도 모르겠다. 배우들이라서 에코, 이펙트 같은걸 빵빵하게 넣어준건가.

그런데 어쨌거나 이성경 잘하긴 잘한다잉 진짜 가수 뺨치네. 매력터짐 ㅋㅋㅋ


2016 사랑하고 있다는 걸

유재석 팀. 쇼맨: 이이경, 프로듀서, 조커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 삽입된 록발라드였던 원곡을 배우인 쇼맨 특성에 맞게 드라마틱한 구조로 재해석.

크~ 이거네. 이이경 록 발라드 굿굿. 감정보소 ㅋㅋㅋㅋ

뭔가 어색한, 파워가 부족한듯한 이이경의 라이브가 훨씬 더 매력적이였음.


- 결과

20대 04 : 21

30대 11 : 14

40대 02 : 23

50대 07 : 18

최종 스코어 24 : 76 으로 재석팀, 이이경 완승 ㅋㅋㅋㅋ

유희열 평으로는 이성경은 음원 느낌이라면 이이경은 라이브 느낌이라 그런것 같다고 함.

울어서 압도적 표차가 나온것 같은데 안울었어도 이이경이 이겼을것 같다.


참고로 다음주 슈가맨은 마마무 VS VOS ~!!!

유재석 바로 저분들 슈가맨이 왜 쇼맨으로 나왔냐고 드립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슈가맨 나와야될 사람들이 왜 쇼맨으로 나온거야 ㅋㅋㅋ

신구 화음 대격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