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의도치 않은 논두렁 달리기 여자친구 아름다운 꽃길 달리기 짤

by 뱀선생 2022. 5. 15.
반응형

의도치 않은 무한도전 논두렁 달리기 ㅋㅋㅋ

여자친구 아름다운 꽃길 달리기 짤

 

무도 논두렁 달리기 ㅋㅋㅋㅋ

 

 

꽃이라 친구들 곁으로 간 거네요 ㅋ

 

이거 개웃기넼ㅋㅋㅋ

개그커플

 

가발일줄

 

오우.. 많이 아프겠는데

여친 발목 다쳤을듯 ㅜ

 

무도 유니버스에는 없는게없지.

 

무도 논두렁 달리기

노홍철 달리는거 존나 웃겼는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고구마 많이담기였나 막걸리 많이담기였나

 

근데 비오는날에 논두렁 달려본사람만 알수있음 ㅋㅋㅋㅋㅋㅋ 

그거 msg가 조금 들어가긴했는데 진짜 미끄럽고 진짜 그렇게 넘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태어난 사슴이나 기린 어린이가 걸으려고 발버둥 치는 모습같다

 

무한도전 좀 보셨네 ㅋㅋㅋ

 

여자친구 끝까지 뒤 안보고 앞만 보고 가는게 더웃김 ㅋㅋㅋㅋ

 

마지막에 존나 위험하게 다리가 찢어졌는데? 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유연성 운동 안 한 사람이었으면 담날 아침에 내전근 피멍 들어있을듯

 

고라니냐구ㅋㅋ

갓태어난 망아지같네 ㅋㅋ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자의 뒷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ㅋㅋㅋ

 

두더지 있는 듯??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을 가누질 못해
운동신경 제로네 진짜

 

다큐찍으려는데 예능이 되버렸네 ㅋㅋ 근데 안미끄러졌어도 자세가 엉거주춤해서 그림이 안이뻣을듯 ㅋㅋ

 

니들도 조심해라... 우리 삼촌도 꽃길 달리다가 두더지한테 저렇게 끌려가셨다...

 

무한도전 농두렁달리기
살인의 추억
이런게 생각나누 ㅋㅋㅋ

필터 좀만 어둡게 하면 스릴러 영화 되겠는데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61875535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