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배터리 업그레이드되서 나올듯한 .. 갤럭시 플립4 유출

by 뱀선생 2022. 5. 12.
반응형



 

 



배터리 300 업그레이드 앞 화면 조금 넓어짐 고속충전 조금 빨라짐 빼곤 큰 차이 없는듯 ,,,?

 

 

 

ㅊㅊ ㄷㅋ

 

 

예쁘긴하다 그럼 뭐해 플립산거 존나 후회함ㅠ

 

플립 6나오면 바꿔야지 플립1 디자인 넘조아..

 

바뀐 건 크게 없는데 색상은 이쁘네 시벌 ㅋㅋㅋㅋㅋㅋ 

난 잘쓰고있어 폰 기본적인 기능만 쓰는 나같은 사람한텐 걍 이쁜게 최고인듯.. 암튼 저거 내가 좋아하는 색이다ㅠ

 

색깔이쁘다 난 지금 플립인데 계속 플립할꺼임 넘편해 다다음 모델은 이쁘게나와줘 ㅋ

 

플립3 이쁘긴한데 다음엔 울트라로 갈아타야지…카메라 거지임ㅠㅠ

 

난 인제 플립 아님 못쓸듯ㅜㅜ

 

안사요 배터리 쓰레기

 

플립 너무 좋음 담에도 플립 살거야

 

플립은 항상 짝수는 옆그레이드인듯 홀수가 진짜 새로운 기기 느낌

 

나 지금 플립3인데 아이폰 기다리는 중임 다신 갤럭시 안삼

 

배터리 진짜 쓰레기임.......삼페랑 음녹 때문에 아이폰은 못가서 갤럭시만 사겠지만 앞으로 플립은 절대 안살거야

 

나는 플립 쓸만함ㅋㅋㅋㅋ 근데 또 안접히는게 땡기긴하는정도

 

나 폰알못인데 배터리 업그레이드 된것도 성능 구린 편이야???

 

근데 플립쓰는사람 내생각보다 많더라 지하철에서 은근많이 봄 ㅋㅋ

 

색이쁘네 배터리 300이면 별차이없는건가

 

이쁘다고 무지성으로 산거 개후회함
다시는 플립 안산다...

 

삼성 또 사는 호구는 안될래

 

주머니에 쏙들어가는거때문에 플립 개만족

 

플립은 시작부터 사양이 딸리게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찔금찔금씩 업데이트 되서 나오는 듯… 왜그럴까.

 

혹시 아이폰 미니 써봤어? 그거보다 빨리 닳아.. 어떤 유투버가 아이폰 미니는 배터리 때문에 못쓰겠다더니 플립으로 바꿨다 그래서 아 그럼 미니보단 낫겠지하고 나도 미니에서 플립으로 바꿨는데 걍 암덩어리야 그 유투버 구독취소함

 

사기 전에는 접는거 진짜 별로다 싶었는데 막상 사서 쓰니까 앞으로 플립 아닌건 못쓰겠다 싶음 ㅋㅋㅋ 개인적으로 일때문에 녹음기능을 하루 7시간정도는 쓰는데 중간 중간 카톡도 하고 인스타도 하고 유튜브도 하는데 배터리 항상 남아서 나는 그냥 만족하고 쓰는중 폰 오래 쓰는 편이라서 얼마나 더 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다음에도 플립으로 바꿀것 같아

 

플립은 전화,지갑용임 아이폰 게임,영상시청,카메라용으로 마련함 

 

나는 그전폰도 배터리쓰레기였어서 플립도 걱정했던거보다 잘쓰고있음ㅋㅋㅋ 꾸미는즐거움 넘좋음

 

플립3인데 카메라만 업그레이드해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