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요즘 핫한 예능형 모델 주우재 최신 남자 옷장 리뷰

by 뱀선생 2022. 5. 8.
반응형

정보 - 요즘 핫한 예능형 모델 주우재 최신 남자 옷장 리뷰

 

2022-05-08 🚪주우재 옷장공개 최신판! 옷 고를 때 고민하는 편? | 옷방, 옷장털기

안녕하세요 대주주님들 주우재입니다
랜선집들이에 이어서 옷방을 한번 털어봤습니다
두더지룩, 개미룩이 완성되는 공간이죠👊

#주우재패션 #남자패션 

https://youtu.be/uODGOeL8oDs

주우재 옷장공개 최신판! 옷 고를 때 고민하는 편? | 옷방, 옷장털기

 

아더에러




LMC




플랙 (PLAC)




커버낫




노스페이스




앤더스벨 

울자켓 가격 378,000원




쿠어

가죽자켓 가격 395,000원




자라




디스이즈네버댓

선글라스 가격 109,000원




MMLG



 

이건 예전에 찍었던 제멋 바람막이

 

현역 모델이 이렇게 도메스틱 위주로

옷 챙겨입는거 처음 본다 ㅋㅋㅋ

역시 옷이 비싼 옷인지 여부보다 옷빨, 스타일링이 훨씬 중요하구나

 

예전엔 명품 엄청 입었는데 어느새 다 처분하고 도메로 갈아탔다함

 

흰티 기본템 말해주는거 ㄹㅇ 살만함

 

주우재가 도메 스파 브랜드에서도 아이템 잘골라서 본인이 잘 매치하는거지 앵간 대충 입어도 된다는 뜻 아님

 

잘 나가는 아이돌도 도메 많이 입던데
20대까진 도메가 주는 감성이 또 있음
아디다스 벙거지모자에 디네댓 티셔츠 입으면 너무 귀여움

 

디매의 집합첸데 거의 ㄷㄷ

 

유니클로 입는 주우재

 

요즘 도메 브랜드가 유행템은 잘 뽑음ㅋㅋㅋ
컨템 이상의 하이엔드 명품은 솔까 돈값 못하는 경우도 많고.

 

앤더슨벨왜리비싸졌누

 

자라 내가 저렇게 입으면
낚시좋아하는 아재임

 

옷이엄청많대 저기있는 작업실 옷장이 본집에서 본인 옷의 10%~20% 정도 가져온거랬으니 가격대도 다양하게 종류도
다양하게 있겠지뭐

 

인간 무신사 주우재 ㅋㅋㅋㅋㅋㅋ

대표 인간아더에러 아니었나 ㅋㅋㅋ

 

요즘 도메스틱 브랜드 특
1. 홈페이지 가보면 한글이 없음
2. 제품 룩북만 대문짝만하게 놓고 홈페이지 구조 복잡함
3. 삐쩍 마른 남자 동양인이나 문신많은 백인 모델 씀
4. 가격이 점점 컨템포러리에 견주어 가고 있음.

 

난 그래서 도메보다 지오다노 같은 스파 삼 그 돈 주고 도메 살 바에 좀 더 주고 상위 브랜드 사는게 나은 것 같다는 마인드

 

걍 협찬임 ㅇㅇ; 주우재나이에 급식학식들 나이에 입는거 사서 입고다니겠냐

 

애초에 주우재는 아더에러 때문에 뜨기 시작한거라

 

근데 패션 유튜버 하려면 도메위주로 입ㄷ어야되기도 해서

탑티어 모델이니만큼 한국에서 인지도 한참 떨어지는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도 꽤나 접해봤을테지만
그런 브랜드들은 사실 패션을 유튜브로 접하는 사람들이 원하는 브랜드는 아니라 ㅋㅋ

 

주우재 입은 옷 보고 살 마음 생기면 무신사 가서 실착 리뷰 보면 됨. 사고싶은 맘 쑥 들어감 ㅋㅋ

무신사 리뷰가 현실이지

 

주우재 입은거보고 이쁘다하고 정보 알아보면 자라,흐앤므,페플 이런 경우 많더라..

런닝맨에서 너무 개그캐로 만들었엌ㅋㅋㅋ

 

하석진 옷 바꿔주는 편 보니 패션 센스 좋더라

 

출처 : https://www.fmkorea.com/45967034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