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무한도전 레전드 '그 작가' 근황.jpg

by 뱀선생 2022. 5. 3.
반응형

 
 


 

ㅊㅊ ㅇㅍㅋㄹㅇ

 

난 저때 셜록 추는거 보고 ㅈㄴ 웃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겼음

 

얼굴크기 진짜 작네

 

근데 좋좋소 시즌6는 안나오나? 사표낸거는 열린결말인가

 

30넘는데 외모가 똑같음
남자든 여자든 왜소한 사람이 동안인 경우가 꽤 많더라

 

저 당시엔 저게 너무 웃겨서 배아파 뒤지는 수준이었음ㅋㅋ

 

이분 화장 조금만 해도 진짜 아름다우심

 

모든 남성을 유혹하겠다는 당찬 몸짓

 

아 다들 웃겼구나 난 솔직히 저 방콕 댄스장면 하나도 안웃겼는데 멤버들이 억텐으로 웃는건가 했더니만
내가 이상한거였네

 

방콕특집은 정말 힘들때 봤었던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웃었던 편이었음

 

호감작가ㅋㅋㅋㅋ

 

암소 큐리어스 할때 진짜 웃는수준이 아니라 뿜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때 백색소음으로 틀어놓는 무도특집이 있음
‘방콕’, ‘오호츠크, ‘김상덕’

 

레전드 방콕특집 ㅋㅋ

 

저런 베테랑들도 이렇게 심하게 말아먹을수도 있는거구나..

 

중반부터 재미 찾은듯 백인터 나오면 노잼인데 정승 나오면 재밌음 ㅋㅋ

 

시작할땐 모두가 불만이였지만 마지막은 집에 가기싫어한 특집

 

바로 일어나는거봐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