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듀엣가요제 4회 린, 켄, 산들 라이브 짤

by 뱀선생 2016. 4. 30.
반응형

[뱀선생] 듀엣가요제 4회 린, 켄, 산들 라이브 짤


mbc 듀엣가요제 4회 160429

출연자 라인업 : 린, 빅스 켄, b1a4 산들, 데프콘, 정준영, 스테파니

일반인 출연자 라인업 : 신주영, 최상엽, 전은혜, 김민정, 조선영, 이루니


스테파니, 신주영과 걸크러쉬 유발 무대~ 신나게 놀고 점수까지! 'Swing baby'


스무살 일반일 실연녀라는 신주영 님과 함께 한 스테파니. 조카라고 부른다나 뭐라나 ㅋ

와~ 일반인 맞나??? 방송 처음일텐데 저 자신감, 패기 뭐지??? 떨리는 모습이 별로 안보임. 눈웃음치며 막 즐긴다잉 -_-;;;

천상지희에서 메인보컬이 아니였지만 멋진 춤식력과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는 스테파니.

스테파니가 굵은 목소리로 베이스를 깔아주고 신주영이 고음 담당했던 끼와 끼가 만난 신나는 라이브 무대.



켄, 자연훈남 최상엽과 감미로운 무대로 역전~ '빗속에서'


지난주에 이어 또 출연했다는 켄과 최상엽.

오호 왜 다시 나온지 알겠다. 최상엽 첫 소절부터 예전 데뷔 때 누난 내 여자니까를 부른 고등학생 이승기가 생각나는 라이브.

캬~ 빅스 켄 라이브 라이브 잘하네요. 화음 넣는게 굿굿. 역시 복면가왕 출연자인건가 ㅋㅋㅋ

켄이 깔끔하고 더 잘하는것 같지만 음색, 호소력 있는 목소리는 최상엽인듯. 어쨌거나 훈훈훈 라이브 조합이였음.



데프콘, 전은혜와 흥겨운 듀엣 무대~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힙합 비둘기 데프콘과 듀엣 무대를 꾸미는 모델 5년차 전은혜.

편곡 프렉탈 ㅋㅋㅋㅋ 마리텔에서 트렉탈이라고 드립치던 그 분이 편곡이네? 반가움 ㅋㅋㅋㅋ

데프콘 횽 3년만의 무대라는데 진짜 완전 신난 모습 ㅠ

전은혜의 스트레이트한 목소리. 하지만 긴장한 탓인지 좀 아쉬웠음. 더 폭발할 수 있었을것 같은 느낌? ㅋ



린, 김민정의 애절한 음색 '믿음'! 귀도 마음도 정화~


지난주 듀엣가요제에서 우승했다는 린, 김민정 조합.

뭐야 이게 ㅋㅋㅋㅋ 김민정 라이브 개쩌네. 일반인 맞음? 정열의 라틴녀???

린 라이브는 원래 믿고 듣는거고 김민정 이분 장난아니네. 뮤지컬 배우 쪽 전공인건가? 

지난주 우승 무대를 찾아보고 싶은 라이브였음.



산들, 싱글맘 조선영과 1위 등극! 시원한 가창력의 '말하는 대로'


B1A4 산들, 조선영 조합. 근데 선곡이 유재석, 이적 처진달팽이의 말하는 대로 ㅋㅋㅋㅋ

캬~ 조선영 초반부터 뻥 뚤린 시원시원한 라이브 ㅋㅋㅋㅋㅋ

긴장해서 그런지 몰라도 삑사리도 나고 뭔가 조절안되는 느낌이 확 나지만 진짜 성량으로 죽여버리네. 락보컬 스타일인듯.

그냥 브레이크 없이 우와왁 질러버림 ㅋㅋㅋㅋ

산들이 프로로서 받쳐주는 무대가 멋졌음.



정준영, 이루니의 자작랩이 더해진 '불면증' 무대~ '필살기 발동'


세명의 남자 가수들의 1지망이였던 이루니와 정준영 조합. 다이나믹 듀오(feat.바비 킴)이 부른 불면증 라이브 무대.

정준영이 보컬이고 이루니가 랩퍼.

힙합, 랩 취향이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이런 스타일이 매드 크라운 때려박는 랩인건가?? 하지만 숨 가쁜 모습이 약간 아쉬웠음.

정준영 라이브도 그렇고 뭔가 마지막 엔딩 무대에는 좀 아쉬웠음. 진짜 차라리 데프콘과 이루니 조합이 더 멋졌을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