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차태현, 빅토리아 편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4. 28.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차태현, 빅토리아 편 웃긴 짤


라디오스타 160427 팬이 됐어요 특집

게스트 차태현, 빅토리아, 배성우, 최진호

엽기적인 그녀2를 찍은 배우들이 홍보차 라스에 출연.

베테랑 차태현의 인상깊은 멘트 하나.

"나는 모든 연기(사극에서는 수염달린 견우 느낌 등등)를 견우 같이 했다. 당연히 후속작 고사를 하려고 했지만 더 늙기 전에 견우의 뒷 이야기 연기를 하고 싶었고 촬영하는 내내 정말 재미있엇다."

뭔가 고급스런 홍보 멘트 ㅋㅋㅋㅋ 이걸 누가보나 생각했는데 라스보고 한번 봐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음 ㅋㅋㅋㅋ


빅토리아가 중국에서 진짜 인기 많다고 하네요.

최근 10년 드라마 중에 평균 시청률 1위 찍었다고 ㅎㄷㄷ

판빙빙 바로 아래 급이라나? ㅋ


차태현, 연예대상을 고사했다?


이휘재가 대상을 받았던 2015년 연예대상.

사실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1박2일이 대상 경쟁이였는데

유력했던 대상 후보였던 차태현은 후보에 올리지 말아달라고 비화, 썰 ㅋㅋㅋㅋ

1박 2일은 즐겨보지만 슈퍼맨은 안봐서 1박2일이 무조건 대상 받는줄 알았음(차태현, 데프콘, 김준호, 김종민, 정준영의 미친 케미 ㅋㅋㅋ)

차태현의 겸손한 매력을 보여주는 일화인것 같네요.



배성우, 재즈댄스 실력 대공개!


베테랑에서 오달수와 초반 확실한 캐릭터를 보여줬던 배성우 님 ㅋㅋㅋㅋ

스브스 전담 스포츠 아나운서인 배성재와 형제 ㅋ

두분다 입담이 ㅋㅋㅋㅋㅋㅋ 배성재 드립만 쩌는줄 알았는데 배성우 이 분도 매력 터짐. 째즈댄스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배성우, 키스신 촬영 도중 한효주를 울린 사연은?


크~ 요즘 1박2일도 그렇고 예능에 자주 언급되는 한효주 ㅋㅋㅋ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21대1 키스신 장면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해주는데 레알 힘들었을듯 -_-;;

한효주도 한효주인데 키스씬 장면을 찍기위해 대기실에서 대기하는 21명의 남자 배우들 상상해보면 개웃김 ㅋㅋㅋㅋㅋ

나라고 꼭 하고 싶을거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 터지는 배성우



박보검에서 송중기로, 팬심은 움직이는 거야~


같은 소속사 선배인 차태현이 이야기 하는 박보검, 송중기 ㅋㅋㅋ

응답하라 1988에서 박보검이 여심을 훔쳐갔지만 

곧바로 태양의 후예 송중기가 싹쓸이 해서 오히려 박보검을 걱정하는 동네 여사님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