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이게 토르4인가요 아님 가오갤2.5인가요 토르4 예고편 공개!!

by 뱀선생 2022. 4. 18.
반응형

이게 토르4인가요 아님 가오갤2.5인가요 토르4 예고편 공개!!

 

마블 토르 영사 4편인 토르 러브 앤 썬더.

2022년 7월 개봉 예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의 6번째 작품 그리고 토르 실사영화 시리즈의 4번째 작품.

 

이게 가디언즈오브더갤럭시 멤버들을 떠나는 토르 ㅋㅋㅋ

토르3처럼 또 맘대로 여행 떠나며 돌아다니다가 공통의 적에 합류하는 분위기???

과연 토르 전여친 나탈리 포트만은 어떻게 나오고, 크리스찬 베일은 어떻게 나올지 ㅋㅋㅋ

 

Marvel Studios' Thor: Love and Thunder | Official Teaser

https://youtu.be/tgB1wUcmbbw

Marvel Studios' Thor: Love and Thunder | Official Teaser

 

제우스인가

 

거 시발 간 오지게 보네 근데 이 작품에서도 멀티버스 이슈를 다룰지?

 

캬 건즈앤로지즈 이 노래 개오랜만인데 겁나 상쾌하네ㅋㅋㅋ 이번에도 선곡은 죽인다

진짜 기타리프 도입부터 지려버림

 

마블 영화중 가장 기대하고있었던 영화.
요즘 마블 영화는 맛이 없어..
원년멤버 맛이 그리웠어..

 

이번에도 ost 노래 미쳤네

 

제인 포스터 나오는거지? 쉬토르 

 

감독 3편 감독이지?

 

쉬토르 그냥 멀티버스에서 온 거 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

 

존나 기대됨 ㅋㅋㅋ 라그나로크 ㅋㅋ진짜 아무기대없이 보러갔다가 너무 재밌게본 임팩트가 아직도생각남 ㅋㅋㅋ

 

토르 3부터 자주 나오는 락음악들 너무 좋음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