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21 or 오피스365 구독형 장점 단점 비교 정보

by 뱀선생 2022. 4. 12.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21 or 오피스365 구독형 장점 단점 비교 정보

 

오피스 2021 vs.마이크로소프트 365: 어느 것을 사야 하는가?

앱 제품군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처음 접하면 오피스 2021과 마이크로소프트 365의 오피스 등 2가지 제품이 나와 결정을 조금 더 어렵게 할 수 있다.이러한 제품들은 당신에게 동일한 앱셋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지만, 그 차이는 이익과 비용의 목록으로 귀결된다.

 

1. 오피스 365

월정액 구독형 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365는 모든 Office 앱과 서비스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다.계좌는 최대 6명까지 공유할 수 있다.낮은 소유 비용으로 업데이트의 연속성을 제공하는 유일한 옵션도 구독이다.그러나, 월별 또는 연간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닐 수 있으며, 특징이 모든 사람에게 이익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장점

6인 계정 점유율
모든 앱 액세스
무료 업그레이드
고객지원
Windows 11, 10, MacOS 지원

 

단점

월별/연도별 지급액
정기변경
불필요한원가
모든 기능에 대한 활성 인터넷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12개월 구독권

쿠팡 가격 89,000원

https://link.coupang.com/a/l24JT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M365 Personal FPP 퍼스널 PKC QQ2-01046

COUPANG

www.coupang.com

 

 

 

2. 오피스 2021

기존 방식대로 선불 구매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만 있으면 Office 2021이 더 나을 수 있다.유일한 주의 사항은 선불 비용이 높을 수 있다는 것이다.업그레이드하려면 다시 지불해야 하며 추가 기능은 받지 마십시오.

장점 

원결제
핵심 앱 설치
클래식 경험
보안 업데이트
Windows 11, 10, MacOS 지원

 

단점

단일 장치 라이센스
제한된 피쳐 범위
업그레이드 없음
고객 지원 없음
이전 Windows에 대한 지원 없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영구구매

쿠팡 가격 179000원

https://link.coupang.com/a/l25ui

 

MS코리아 정품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Home&Student PKC 한글버전 가정용

COUPANG

www.coupang.com

 

 


 

Microsoft 365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마이크로소프트 365(구 오피스 365)는 이전 마케팅 명칭의 혜택 외에 오피스 2021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동일한 앱을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독 버전 명칭이다.유일한 차이점은 당신이 또한 많은 다른 혜택을 받을 것이라는 것이다.

이 서비스는 가입 기반 서비스이므로 모든 장치(데스크톱, 랩톱, 태블릿 및 전화)의 앱(예: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Publisher, Access 등)을 사용하기 위해 매월(또는 매년) 결제를 해야 한다.그러나 이는 한 번에 5개의 장치만 이 계정에 접속하는 경우다.

또한 패밀리 가입 요금제를 결제하면 요금제를 이용해 최대 5명의 추가 사용자와 계정을 공유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장점은 업그레이드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Microsoft 365에서 Office 앱을 설치하면 항상 최신 버전이 된다.일단 앱이 설치되면, 그들은 자동으로 보안과 유지보수 업데이트, 개선사항, 그리고 새로운 기능들을 받을 것이다.

이 서비스는 학교, 사무실 및 여러 기기(Windows, MacOS, iOS, Android)에서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클라우드 기반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이 계획의 모든 사용자는 1TB의 OneDrive 스토리지(패밀리 가입과 함께 최대 6TB)와 Skype 분(분)을 받게 된다.구독에는 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화 및 채팅 지원도 포함된다.

사진과 동영상이 많은 경우 기존 1TB 클라우드 스토리지 외에 최대 1TB의 OneDrive 스토리지를 200GB 단위로 최대 1TB의 추가 구매를 매월 1.99달러를 추가로 지불하면 총 스토리지 용량이 2TB(1TB는 이미 계획에 포함, 1TB는 추가 요금제에 포함)로 두 배인 월 9.99달러에 총 스토리지 용량을 2배로 늘릴 수 있다.이 옵션은 마이크로소프트 365 Personal and Family 구성원이 사용할 수 있다.단, 패밀리 플랜이 있는 경우 1차 계좌 보유자만 추가 창고를 받게 된다.

Microsoft 365 엑셀

 



누가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사야 하는가?

모든 장치(Windows 11, 10, 8.1, MacOS)에 앱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Microsoft 365가 모든 것을 제공하는 최상의 옵션이다.낮은 소유 비용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유일한 옵션이기도 하다.이와는 대조적으로 Office 2021은 윈도우 11(또는 윈도우 10)을 실행하는 컴퓨터 한 대에만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허용하며, 향후 업그레이드에 대한 비용을 다시 지불해야 한다.

클라우드 서비스 옵션은 두 가지 오퍼링으로 제공된다.앱과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이 귀하뿐이라면 "Microsoft 365 Personal" 계획은 귀하를 위한 것이다.1년에 70달러(또는 월 7달러)의 비용이 들고, 1TB의 OneDrive 스토리지와 함께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다.

반면 가족이나 친구와 구독을 공유하려면 '마이크로소프트 365 패밀리' 플랜이 당신을 위한 것이다.연간 $100($10/month), 최대 6명의 가족과 친구와 함께 혜택을 공유할 수 있으며(온라인 Microsoft 계정의 "서비스 & 구독" 탭 사용) 모든 사람이 1TB의 OneDrive 스토리지를 구입한다.또한, 그들은 최대 5대의 기기에 있는 서비스에 동시에 접속할 수 있다.

어떤 계획을 선택하든, 당신은 화면 시간, 앱, 게임 사용량을 관리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패밀리 세이프티 체험, 위치 공유, 어린 운전자들을 위한 운전 행동 모니터링 등을 포함한 추가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프리미엄 기능으로는 문법 검사용 마이크로소프트 에디터와 기타 AI 기반 크리에이티브 툴이 있다.예를 들어 "PowerPoint Presenter Coach"는 프리젠테이션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Designer"는 효과적인 슬라이드 프리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Resume Assistant"는 마이크로소프트 LinkedIn이 제공하는 통찰력으로 Word에서 최고의 이력서를 쓸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또한, 가계 재정을 보고, 추적하고, 정리하는 "Money in Excel"도 있다.또한 아이콘, 글꼴, 주식 사진 및 Word, Excel, PowerPoint용 프리미엄 템플릿과 같은 창의적인 콘텐츠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구독은 무료 버전에 50GB의 스토리지와 광고 없이 모든 것을 포함하는 아웃룩의 프리미엄 버전에 온라인으로 접속할 수 있게 해주며, 메시지 암호화 및 강화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가입자로서, 당신은 또한 많은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들로부터 특별 제안을 받을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365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일부 서비스도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다.단, 유료 구독으로만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능만 제한적으로 제공된다.

청약 중 하나를 고를 때는 연간 적립식 요금제를 받아야 하고, 1년 내내 결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이 회사는 또한 당신이 학생이나 교사일 경우 유효한 학교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추가 비용 없이 서비스를 제공한다.이 계획을 통해 Word, Excel, OneNote, PowerPoint, Microsoft 팀 및 기타 학교 도구를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Windows 7(윈도우 7)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으므로 앱을 설치하려면 Windows 11(윈도우 11)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적어도 Windows 10(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Office 2021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은 일회성 구매 후 평생 소유할 수 있는 독립형 앱을 말한다.

Office의 독립 실행형 버전("perputual" 또는 "on-premises" 버전이라고도 함)을 사용하면 한 대의 컴퓨터에 앱을 설치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다.그러나 다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는 없다.즉,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일반적으로 5년)과 그 이상(업데이트 없이)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업그레이드 시기가 되면 제품 라이센스를 다시 구매해야 할 것이다.

오피스 2021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비즈니스 버전에만 해당)이 함께 제공되지만 제한된 기능만 포함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365 서브스크립션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없다.예를 들어, 클라우드 및 AI 기반 기능이나 프리미엄 버전의 "Outlook.com" 및 1TB의 OneDrive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같은 다른 서비스는 찾을 수 없을 것이다.

Office 2021의 또 다른 장점은 인터넷 연결 없이 앱을 계속 사용한다는 것이다.접속 없이 마이크로소프트 365 가입으로 앱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31일마다 인터넷에 접속해야 재활성화된다.그렇지 않으면 응용프로그램은 문서에 대한 보기 및 인쇄 액세스 권한만 제공하는 축소된 기능 모드로 전환된다.

 

2021년 오피스를 누가 구입해야 하는가?


독립 실행형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사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 위한 특정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는 볼륨 라이센스를 보유한 상용 고객을 위해 설계되었다.그러나 가입 준비가 되지 않은 사람은 누구나 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가정 사용자의 경우, 이 옵션은 초기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 좀 더 전통적인 경험을 원하는 경우에만 의미가 있다.또한 한 대의 컴퓨터에서 앱을 사용할 계획이거나, 추가 기능이 필요하지 않거나, Microsoft 365 구독을 준비하지 않은 경우에도 이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Windows 11, Windows 10 또는 MacOS 장치 하나에 대한 하나의 라이센스를 얻지만, 휴대폰에 앱을 설치할 수도 있지만 기능이 제한되어 있다.

오피스 2021은 오피스 홈&스터디 2021, 오피스 홈&비즈니스 2021, 오피스 프로페셔널 2021 등 3가지 옵션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보통 150달러, 250달러, 440달러다.오피스 홈 앤 학생 2021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가 함께 제공되며 오피스 홈 앤 비즈니스 2021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등이 포함되어 있다.오피스 프로페셔널 2021에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퍼블리셔, 액세스 등 모든 앱이 함께 제공된다.

Office 2021은 이전 버전과 달리 Windows 11, Windows 10 또는 가장 최신 버전의 MacOS에서만 지원된다.윈도우즈 8.1에 Office를 설치하려면 마이크로소프트 365 구독을 사용해야 한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office-2019-or-office-365-which-one-you-should-g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