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방탄소년단 BTS가 그래미 시상식에서 결국 상을 못받을 이유 ㅜㅜ

by 뱀선생 2022. 4. 10.
반응형

방탄소년단 BTS가 그래미 시상식에서 결국 상을 못받을 이유 ㅜㅜ

 

진자 8노미 0수상 보니까 진짜 방탄 커리어안에 그래미 수상하는게 꽤나 어려울지도...

 

엔씽크 8노미

백스트릿보이즈 8노미

BTS 2노미

포스트말론 9노미

드레이크 47노미 4상

아리아나그란데 15노미 2상

비욘세 79노미 28상 ㅎㄷㄷ;;

케이티페리 13노미

시아 9노미

니키미나즈 10노미

리하나 33노미 9상

카디비 9노미 1상

 

와 케이티 페리가 못 탔었다고? ㅅㅂㅋㅋㅋㅋ

 

포말,시아,케이티,니키 합쳐서 
40번 넘게 후보 올랐는데
아직 빈손임

애초에 럭키 원디렉션스타일의 양산형 팝으로 받는게 말이 안 됨
차라리 주목받기 전에 하던 스토리텔링있는 노래면 몰라 좀 글로벌로 노는거 같으니
버터같은 양산형 팝만 찍어내는데 그런 걸로 우째받아

 

저런 네임드도 못받으면 방탄 어림도 없겠는데

 

백스트리트보이즈노래는 아직까지도 들을수있는 클래식함이 있음 ㅋㅋ

 

다이너마이트까지는 음악성으로 까고싶진않았는데 

버터 퍼미댄은 진짜 그냥 양산형 팝같은 느낌

 

방탄 인기 있는데 음악성? 모르겠음ㅋㅋㅋ음악성으로 빨리는 그룹은 아니잖아

 

마이클잭슨도 스릴러로 8관왕 먹고 그뒤 무관.....88년 그래미에서 상못타서 울었다고

 

갠적으로 방탄 노래는 dna 봄날 작은것들을 위한 시때가 좋았음

 

비욘세가 진짜 생각보다 훨씬 개쩔었구나...

 

비욘세 헤일로는 아직도 가끔씩 듣는다
ㄹㅇ 비욘세 띵곡 개많음

 

그래미 수상 그냥 받기 존나게빡세구만

 

아시아인이라서 못 받았다?
그건 도자 캣이나 시저한테 너무 무례한 피해의식인 거 같음
그냥 진 거임. 인정할 건 인정해야지
물론 노미네이트 된 누구에게나 명분은 있었음
그러니 방탄 팬들도 승복할 줄 알아야 함

 

음악을 듣는음악으로만 판단하는애들이 댓글에 많은게 좀 신기하네
유튜브 이후로 보는 음악 폭발했고, 사실 유튜브 이전에도 콘서트에서의 연출이나 무대 퍼포먼스도 가수의 중요한 부분이 된지 몇십년은 지난거 같은데...ㅋㅋ
보는 음악의 관점에서 지금 BTS보다 잘하는 사람도 몇 없음

 

테일러 스위프트는 없음? 미국의 아이유 아닌가

 

테일러스위프트 그래미에서 42노미 상11개 받음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51192358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