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놀면뭐하니 - 유재석 라인 선후배 기강 잡는 전소민 이미주 전화통화 ㅋ

by 뱀선생 2022. 4. 9.
반응형

놀면뭐하니 - 유재석 라인 선후배 기강 잡는 전소민 이미주 전화통화 ㅋ

 

전소민에게 개쫄은 미주 ㅋㅋㅋㅋ

 

ㄹㅇ 전소민 방송용 목소리 쫙 뺀 목소리 무섭네 ㅋ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이렇게 기획사 오디션 평가 콘텐츠 하는거면

정형돈, 데프콘 형도니와 대준이 불러주지 ㅜ

 

 

https://youtu.be/IYHuWmNooBA

[놀면 뭐하니?] 안테나 접수한 유팔봉의 오디션 초대, 미주 본캐 다시 꺼내나?! MBC 220409 방송 (Hangout with Yoo)

챙펴라~

모자도 일병모자를 쓰고왔냐

 

미주 개이쁘네

 

전소민 안 좋은 일 있나 ㄷㄷㄷ

 

드라마 촬영중이라고 그러는거 같던데ㅋㅋㅋ

촬영중이거나 그래서 조용히 깔고 말한거일수도

 

촬영 중이었나 보네 ㅋㅋ 지금 촬영하는 드라마 주연 중에 전소민이 막내급이라 전화왔다고 자리 비우기도 힘들거고 ㅋㅋ

 

ㅋㅋㅋㅋ 윗사람한텐 깍듯 아랫사람에겐 아주그냥 ㅋㅋㅋ 일병모 쓰고서 말하니까 더 그럴싸하네 ㅋㅋㅋㅋ

 

요즘 jtbc신작 '클리닝업' 촬영중
영드 클리닝업 리메이크

 

이제 런닝맨에서 전소미 목소리 깐거로 놀리겠구만 ㅋㅋㅋㅋㅋ

 

일병 이미주 개귀엽네

 

유재석 본인도 사석에서 목소리 무서우면서 ㅋㅋㅋㅋ

 

나 트라우마 도졌어...

 

유재석,이미주,전소민,이광수,조세호 최강라인

 

저기서 들어가십쇼를 치네ㅋㅋ

 

유재석이 런닝맨가서 후배 쥐잡듯이 잡는다고 놀려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테나 야무진+콴 거기다 또 누가 나올까 ㅋ

 

안테나 야무진+송은이 콴 임

 

나 군대에서 처음 간부전화받을 때 충성하면서 손도 자동으로 올라갔음...

 

미주는 방송나올때마다 옷 머입고 나왔는지 보는 재미가 있음..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5090133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