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56회 반달, 롤러코스터, 음악대장 라이브

by 뱀선생 2016. 4. 25.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56회 160424 반달, 롤러코스터, 음악대장 라이브


2라운드 준결승전 첫번째 대결 - 반달 VS 롤러코스터


반달인 듯 반달 아닌 반달 같은 너 - 어머님이 누구니(원곡: 박진영)

우와 선곡부터 기대감.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ㅋㅋㅋㅋ

이렇게 빠른 노래에 음을 가지고 노는 듯한 기교가 쩌네. 잘한다잉~

그런데 섹시한 댄스곡이자나... 이런걸 원한게 아닌데.... -_-;;;


특급열차 롤러코스터 - 태양을 피하는 방법(원곡: 비)

ㅋㅋㅋㅋㅋ 선곡 난리났내. 한쪽은 어머님이 누구니, 또 다른 한쪽은 태양을 피하는 방법. 

둘다 경연 프로에서 일반적인 선곡이 아님 ㅋㅋㅋㅋㅋ

라이브 미쳤다. 그래 이거지. 댄스곡에서 사람들이 기대하는건 춤실력과 함께하는 라이브 ㅋㅋㅋㅋㅋ

진짜 춤 추면서 라이브 미쳤네 ㅋㅋㅋㅋㅋ


- 반달이 어머님이 누구니 불렀을 때는 우와 무조건 가왕전 가겠는데? 라고 생각을 했는데

댄스곡에 기대했던 요소를 완벽하게 충족시킨 롤러코스터를 보니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ㅋㅋㅋㅋㅋ

결과는 62대37로 롤러코스터의 승리.

반달의 정체는 걸그룹 마마무의 휘인. 솔라만 잘하는줄 알았는데 잘한당~

휘인 어머님이 누구니 라이브 잘 봤습니다. 마마무인 만큼 멋진 춤실력도 보여줬다면 다른 결과가 나올수도??? 아쉽.



2라운드 준결슬전 두번째 대결 - 마법의 성 VS 안드로메다


믿을 수 있나요 마법의 성 - I Do(원곡: 더원)

지난주에는 약간 아리까리했는데 확실히 슈퍼주니어 예성 맞네 ㅋㅋㅋㅋ

근데 뮤지컬 하나? 뭔가 예전에 비해 뮤지컬 창법 같은 느낌이...


4차원 안드로메다 - Endless(원곡: 플라워)

지난주에는 노브레인 서바이버에 나온 고명환 님 생각했는데 누굴까나 ㅋ


- 결과는 마법의 성 승리. 52 대 47.

히잌 안드로메다의 정체는 사랑인걸을 부른 모세 -_-;;;;

모세 님 엔들리스 라이브 잘 봤습니다. 근데 문어숙회 이런 개드립 뭐야 레알 개그맨인줄 ㅋㅋㅋㅋ

크~ 인터뷰는 감동이네. 나이 먹어가면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무대가 줄어드는건 사실이다. 팬들에게 죄송하고 항상 마지막 무대라고 생각하고 노래를 부르겠다.



3라운드 가왕후보결정전 -  롤러코스터 VS 마법의 성


롤러코스터 - 슬픈 영혼식(원곡: 조성모)

울랄라세션 같은데 2라운드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 훨씬 좋은듯.

슬픈 발라드도 잘하긴 잘하는데 이걸로 음악대장을 이길 수 있을것 같지 않아 -_-;;;

다채로운 라이브 소화력 잘 봤습니다.


마법의 성 -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원곡: 안치환)

선곡부터 별로네.... 마지막 곡은 기대를 했것만;;;

예성 예전에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OST인 너 아니면 안돼, 요리왕 노래를 좋아해서 3라운드 이제는 터지겠지 기대했건만 실망이네.

1라운드 슈, 2라운드 모세 꿀 대진 아니였으면 그냥 1라운드 광탈 각인듯.

슈퍼 주니어 메인보컬은 규현인가보다.


- 무조건 롤러코스터의 승리일듯. 역시나 결과는 70 대 29로 롤코의 압도적 승리.

마법의 성의 정체는 슈퍼 주니어 예성. 과거 동생들이라고 생각했던 규현이 훨씬 노래를 잘하고 주목받는 안타까움이 느껴지는 인터뷰 ㅜ 근데 내 귀로도 예성 라이브 기대치에 비해 실망이였음 -_-;;;



28대 복면가왕전 - 음악대장 VS 롤러코스터


우리동네 음악대장 - 일상으로의 초대(원곡: 신해철)

또 신해철 노래? 처음 등장했을때도 라젠카 등 신해철 추모곡들이였는데 6연승 신기록 달성하니 초심으로 돌아가는 컨셉인건가 ㅋ

저음부터 고음까지 미쳤네. 뒷골이 약간 찌릿찌릿한 기분 좋은 무대 잘 봤습니다 ㅋ

그나저나 이걸 누가 이기려나...

국카스텐 하현우 일상으로의 초대 라이브 굿굿굿


- 결과는 53 대 46으로 음악대장 승리. 7연승 14주 동안 가왕 ㅋㅋㅋㅋㅋ

문득 소향이 보고 싶다. 언제까지 독점할꺼야 ㅋ

롤러코스터의 정체는 울랄라 세션 김명훈. 바로 맞추는 김구라도 대단하네~

휘인과 김명훈의 댄스곡 라이브 대결이 진짜 미리보는 결승전이였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