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만우절 유머급 놀라운 개콘 전성기 커플 탄생? 김준호 김지민 열애 인정

by 뱀선생 2022. 4. 3.
반응형

만우절 유머급 놀라운 개콘 전성기 커플 탄생? 김준호 김지민 열애 인정

 

2022년 4월 3일 5시에 올라온 단독 기사 ㅎㄷㄷ

 

김준호 KBS 공채 14기 46세

김지민 KBS 공채 21기 37세

9살 차이

 

김준호 이혼하긴 했는데, 예전에 개그맨 후배들이 엄청 따른다고 하던데

진짜 인품이 엄청난건가

 

 

와 이건 좀 쇼킹인데

 

근데 가끔 보면 김준호가 잘챙기길 하더만 결국 ㅋㅋ 좋네~

 

유지태랑 1년 같이 살정도로 친했다는 단국대 연극영화과 95학번 대학 동기 김준호 ㅋㅋㅋㅋ

 

비 김태희 처럼 다른의미로 뜬금 없긴 하다

 

이왜진???

 

선남선녀

 

김지민이 미담 말하면서 좋은 선배라고 칭찬 하던데 연인이 됐네

 

싸나이네 ㅋㅋㅋㅋㅋ

 

뭔가 안어울리는데 그럴듯한...

 

김준호 이혼함?

 

준호형 행복했음좋겠네 퐁퐁급이었는데

 

유상무상무상..

 

재혼하면 사회는 유상무

 

9살 차이네

생각보다 얼마 차이 안나네
무슨 15살 이상 차이나는줄

 

김준호 기러기아빠인중 알았더니 이혼했넹

 

결혼하자마자 외국으로 떠나고나서 막상 돌아오질 않아서..... 생활비만 보내주던 김준호 입장에서 이혼할만함 솔직히

 

와 나 왠지 이둘 사귈것같았는데

걍 둘이 방송보면 예전부터 성격도 잘맞아보였고 이혼후에도 김지민이 은근 살뜰히 챙겼음
둘보면서 차라리 저렇게 만났으면 좋았을것같다고 느꼈는데;;

 

김준호 정도 비주얼 유지하니까 가능한거겠지

대학시절에 연영과 2탑중 한명이였음

 

돌싱포맨에서 막 밀어주는 그림 그리더니 진짜로?

 

헐리웃이야 머야 ㅋㅋㅋ 유상무랑 친하잖어 ㅋㅋㅋ

 

가슴... 가슴... 가슴!!! 가씀을 데인것처럼 눈물에 베인것처럼~~!!!

https://youtu.be/-9FaFdwU5oM

김준호 라스 레전드 추노 ost 낙인 라이브 영상 ㅋㅋㅋ

 

결혼하면 유상무는 누구쪽 하객으로 감?

 

유상무 김지민 결별이 2011년입니다 여러분

개오래됬네 ㅋㅋㅋㅋㅋㅋ

 

둘이 개콘 욜로민박 때인가 부부로 나왔었는데

 

지민이누나 생각보다 많으심

 

어느쪽에서 먼저 시동걸었을까 ㅋㅋ 궁금하네

 

아 9살차이면 생각보다 별로 안 나네.. 선후배 관계라 더 날 줄 알았는데

소속사 사장아닌가?

 

전남친이 후배여도 뭐 이제 서로 40,50 바라보는 나이인데 뭐 그정도야 이해하지 어린사람들도 아니고 ㅋㅋ
유상무도 결혼했는데

 

준호형님도 미친여자 수년째 유학시켜 주면서 되게 힘들었고 

김지민도 남자한테 크게 데인적 있다고 들었는데 

상처가 있는 사람들끼리 서로 보듬어주고 그랬나 보네

 

근데 둘다 개그맨 이미지여서 그렇지 잘생기고 이쁨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49170202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