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441회 160424 한효주 마지막 편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4. 24.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441회 160424 한효주 마지막 편 웃긴 짤(김종민 게임 미쳤다 ㅋㅋㅋㅋ)


1박2일 시즌3 441회에서는 수학여행 특집으로 한효주 3부작 중 마지막 편이 방송됐음.

2편에서는 약간 늘어진 감이 있었는데 이번 방송에서는 저녁식사, 야외취침 미션이 다 몰려있어서 역시 개꿀잼 ㅋㅋㅋㅋㅋ

김준호 님이 한효주 여자고 여배우고 그런거 없다!! 막 대하는거랑 

두뇌분리 게임이라 쓰고 김종민 게임이라 읽는 야외취침 미션은 진짜 레전드 핵웃음이였음 ㅋㅋㅋㅋㅋㅋ


김준호·김종민, 한효주 가랑이 찢었다 ‘폭소’


게임 앞의 모든 인간은 평등하다 ㅋㅋㅋㅋㅋ

김준호 개웃김 한효주 가랑이 찢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다급해져서 야 잠깐만 리얼 반말 튀어나온 한효주

이쁜것만 나오면 별로였을것 같은데 적절하게 망가져서 꿀잼 ㅋㅋㅋㅋ



한효주 선호도 조사, 1위 정준영-5위 김준호


김준호 떨처내려다 결국 최약체 아재들과 같은조가 된 한효주.

한효주 죽었으~ 야외취침 ㄱㄱ

김준호 명대사 작렬~!!! 진짜 레전드 편인듯 ㅋㅋㅋㅋㅋㅋ

지호야 넌 야외취침이래~~~ + 가질수없으면 부숴버리겠어!! ㅋㅋㅋㅋㅋ



김종민, 두뇌 분리 게임에 ‘멘탈 붕괴’


두뇌분리 뇌 분리 전문가 김종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진심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현웃터지는 김종민게임ㅋㅋㅋ

아 일류 최초 멀티태스킹 두뇌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쳣어 ㅋㅋㅋㅋㅋㅋㅋ He is coming~!!!!!!


김준호, 동요 ‘바둑이 방울’ 쌍방울로 개사..동심 파괴 ‘폭소’

미친 쌍방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진짜 김준호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썅 나왔을 때 진짜 눈물나게 웃었음 ㅋ

진짜 이번주 1박2일은 역대급 레전드 편이였음.

김종민 게임 시청률 떨어질때마다 튀어나올 듯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