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윈도우10 PC로 사진 보내는 방법

by 뱀선생 2022. 3. 30.
반응형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윈도우10 윈11 PC로 사진 보내는 방법

 

iPhone 및 iPad에서 Windows 10 PC로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

 

iTunes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아이폰과 다른 애플 기기들이 전통적으로 그것의 생태계에서 가장 잘 작동해왔지만, 윈도우가 데스크탑 세계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애플은 이것을 깨닫는데, 아이튠즈가 여전히 윈도우 PC에서 사용 가능하고, 당신의 애플 기기들과 컨텐츠를 관리하는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Windows PC에 iPhone 또는 iPad를 연결하는 것은 장치를 연결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많은 일상적인 작업에는 "Apple Mobile Device Support"라고 알려진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iTunes가 필요하며, 이를 통해 iPhone이나 iPad가 자유롭게 PC와 통신할 수 있다.이를 통해 파일 탐색기를 통해 장치를 탐색하거나 하드 드라이브로 사진과 비디오를 즉시 가져올 수 있다.

아이튠즈는 애플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지만, 통합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Windows 10(윈도우 10) 및 Windows 11(윈도우 11)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기존 애플리케이션보다 쉬운 설치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Microsoft Store 앱을 방문하십시오.

1. 시작 메뉴, 작업 표시줄 또는 바탕 화면에서 Microsoft Store를 시작하십시오.


2. Microsoft Store에서 iTunes를 검색하십시오.

3. 가져오기를 누르십시오.이제 ITunes가 PC에 다운로드된다.


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을 누르십시오.

5. 동의를 클릭하여 iTunes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계약에 동의하십시오.이제 ITunes가 설치되었다.


또는 Windows 10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Apple에서 iTunes를 다운로드하십시오.이전 버전의 Windows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File Explorer를 사용하여 iPhone 및 iPad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


일단 iTunes가 당신의 PC에 설치되면, iPhone과 iPad와 같은 Apple 장치는 USB를 통해 연결될 때 자동으로 감지될 것이다. File Explorer는 장치의 탑재된 저장소를 직접 연결하는 가장 간단한 사진 및 비디오 추출 방법 중 하나이다.

애플 기기들은 종종 NAME의 아이폰이나 NAME의 아이패드로 명명되는데, 이는 소유자의 이름을 나타내는 이름이다.File Explorer를 통해 장치를 선택하면 DCIM 미디어 폴더를 비롯한 다양한 파일이 표면화된다.DCIM 폴더로 다이빙하는 것은 디지털 카메라와 크게 다르지 않으며, 전화기나 태블릿의 파일에 쉽게 드래그 앤 드롭할 수 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이미지를 전송하려면 아래 단계를 사용하여 File Explorer를 몇 번만 클릭하십시오.

1. 적합한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 또는 iPad를 PC에 연결하십시오.


2. 바탕 화면, 시작 메뉴 또는 작업 표시줄에서 Windows 탐색기를 시작하십시오.키보드에서 Windows 키 + E 바로 가기를 사용할 수도 있다.


3. 창 왼쪽의 메뉴에서 이 PC 옆의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화살은 >처럼 보인다.

 

4. 이 PC 하위 메뉴에서 NAME의 iPhone 또는 NAME의 iPad를 누르십시오.

 

5. 내부 저장소를 두 번 누르십시오.

 

6. DCIM을 두 번 누르십시오.

 

7. 폴더를 두 번 누르십시오.그것들은 모두 이미지를 포함해야 한다.

 

8. 이미지를 누르십시오.키보드에서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클릭하여 여러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키보드에서 Ctrl + A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모든 사진을 한 번에 선택할 수도 있다.

 

9. 창 위쪽에 위치하여 복사 위치를 누르십시오.

 

10. 위치를 선택하려면 위치 선택을 클릭하십시오.드롭다운 메뉴에 나열된 옵션 중 하나를 누를 수도 있다.

 

11. 사진을 저장하려면 대상을 클릭하십시오.

 

12. 복사를 누르십시오.이 과정에서 iPhone 또는 iPad의 플러그를 뽑지 않도록 하십시오!

 

 

 

Windows 10 사진 앱을 사용하여 iPhone 및 iPad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


Windows 10은 또한 매끄럽고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진을 보고 편집하는 데 이상적인 전용 사진 앱과 함께 제공된다.또한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사진을 대량으로 가져올 수 있어 모든 사진을 PC로 이동할 수 있는 원클릭 솔루션을 제공한다.

1. 적합한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 또는 iPad를 PC에 연결하십시오.


2. 시작 메뉴, 바탕 화면 또는 작업 표시줄에서 사진 앱을 실행하십시오.


3. 가져오기를 누르십시오.창문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위치한다.

 

4. 가져오지 않을 사진을 클릭하십시오. 모든 새 사진은 기본적으로 가져오기로 선택된다.


5. 계속을 누르십시오.포토 앱은 수입 절차를 시작할 것이다.이 과정에서 iPhone 또는 iPad의 플러그를 뽑지 않도록 하십시오!

 

 

 

iCloud를 사용하여 iPhone 또는 iPad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


윈도10은 애플의 아이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도 지원,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계정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무선으로 꺼낼 수 있도록 했다.USB 케이블을 통해 전송되는 것과 달리, 당신은 아이튠즈를 설치하고 로컬 파일을 탐색할 필요가 없다.

iCloud를 통해 사진을 동기화하려면 Microsoft Store와 Apple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독립 실행형 iCloud 앱만 필요하며, 동일한 Apple ID를 사용하여 업로드한 콘텐츠를 자동으로 동기화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미디어를 대량으로 전송할 때 추가 iCloud 스토리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지만, 유선 없이 iPhone과 iPad 사진을 가져오는 것은 번거롭지 않은 방법이다.

1. 시작 메뉴, 작업 표시줄 또는 바탕 화면에서 Microsoft Store를 시작하십시오.

 

2. Microsoft Store에서 iCloud를 검색하십시오.

 

3. 가져오기를 누르십시오.아이클라우드는 이제 당신의 PC에 다운로드 될 것이다.


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을 누르십시오.


5. Apple ID를 입력하십시오.


6.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7. [로그인]을 누르십시오.


8. 사진 옆에 있는 옵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9. 체크 표시가 나타나도록 iCloud Photos 옆에 있는 상자를 클릭하십시오.


10. 체크 표시가 사라지도록 내 PC에서 새 사진 업로드 옆의 상자를 클릭하십시오.원하는 대로 이 옵션을 설정할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iPhone 또는 iPad의 사진을 PC로 가져올 수 있다.


11. [완료]를 누르십시오.


12. 적용을 누르십시오.이제 iCloud의 모든 사진이 PC로 다운로드됨


또는 Windows 10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Apple에서 iCloud를 다운로드하십시오.이전 버전의 Windows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할 것이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how-transfer-photos-iphone-and-ipad-your-windows-10-p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