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본인 스스로 대학 시절 외모 과탑이라는 연예인 서지혜 리즈 시절 ㅋ

by 뱀선생 2022. 3. 28.
반응형

본인 스스로 대학 시절 외모 과탑이라는 연예인 서지혜 리즈 시절 ㅋ

 

 



배우 서지혜.

 

 

 





서지혜 프로필 정보
徐智慧|Seo Ji-hye

본관 달성 서씨의 종문 달성 서씨 (達城 徐氏)
출생 1984년 8월 24일 (37세)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0cm | A형 | 245mm
가족 부모님, 여동생, 반려견 아리, 미니, 짱구
학력
서울용두초등학교(졸업)
숭인중학교(졸업)
신경여자실업고등학교(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 학사)
소속 문화창고
데뷔 2002년 태무 M/V '눈이 내리네'
별명 졔, 졔졔

 

 

학교 탑도 가능했을듯.....

 

KBS 근처에서 일 할때 서지혜 골목길에서 봤는데 진짜 종족 자체가 다른 느낌.

여자연예인들 특히 아이돌은 꽤 봤는데도 살면서 본 여자 중 압도적으로 이뻤음.

 

이눈나 지금도 존나예쁨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의 신돈? ㅎ
신돈때 노국공주로 나오는거 보고 존나이쁘다 생각해서 계속 드라마 다 봤는데

 

과탑이 뭐야.. 학교 홈피 모델도 거뜬하겠네

 

연예인중에서도 상위인데 뭐

ㄹㅇ 예쁜 설정으로 나오는 배역을 한다는거 자체가 배우 중에서도 꼽히는거임 ㅋㅋ

 

진짜 성대 예쁜애들 많더라 ㅋㅋㅋㅋㅋ

유행타는 스타일도 아니고 그냥 미인 그 자체

 

키 큰 아이린

 

술 한 잔 하자 이 대사 맞나?

조정석 짤 위아래가 없는 서지혜 ㅋ

조정석 짤 위아래가 없는 서지혜 ㅋ

 

걍 이성애자 남자라면 거부할수가 없는 불가항력임..

 

뭔가 우아미가 넘치셔. 진짜 예쁘시네

 

송중기 서지혜.. 명륜동은 어떤 곳일까

 

앞에 당당하게 가서 어버버 한마디도 못 할 자신 있슴다!ㅋㅋㅋㅋ

 

성대 연극영화과가 얼굴보고 뽑는걸로 유명한데 거기서도 탑이였다는건 ㅋㅋㅋ

 

펀치에서 개이뻤음

 

성대 정도면 재학시절 학교탑도 무리없었을거 같은데 동시기에 성대 여자연예인 누구있지
문근영밖에 모르겠는데

 

이민정

둘다 연기예술학인걸보면 서지혜가 3자피셜로 이민정 눌렀나보네요

 

오버더레인보우 때가 참 이뻣는데

오글거렸는데 참고 봤음ㅋㅋ 남은건 서지혜와 tomorrow뿐;

 

나는 서지혜 흑기사였나 김래원나온 드라마에서 조온나게 이뻤음

 

진짜 사랑의 불시착 때 서단 미모는 레전드지

 

이누나 옛날에 매직엔인가 ktf 데뷔때 광고 나왔을때
조오오온나 이뻐서 뇌리에 엄청 박힘

 

자기가 다른대학 학생이고 친구를 친구네 대학 도서관에서 만나기로해서 찾아가는데
학내에서 길을 잃어 헤매는데 엄청나게 미인이 벤치에 앉아 있었다고..
너무 이뻐서 홀린듯 다가가 도서관 어디냐고 물어보니 여자가 이상한 눈으로 위아래 흩어보고 말도 없이 턱으로 옆을 가리키는데 바로옆이 도서관..
그 여자가 서지혜였다고..

 

사불에서 냉미녀로 넘 이쁘게나옴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47461466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