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백종원 레시피

집종원 - 자취생 보아라! 고기 없이 먹는 쌈장 레시피

by 뱀선생 2022. 3. 22.
반응형

 

 

 

 

https://youtu.be/pAtYVBAp374

 

봄바람 살살 불어오면 생각나는 쌈밥

쌈밥집 아저씨의 근본을 지키기 위해 준비한 메뉴입니다

맛있는 된장에 달걀, 파만 있으면 고추장도, 고기도, 양파도, 마늘도, 고추도 필요 없어요~

입맛 없으신 분들 식사 거르지 마시고 간단한 달걀쌈장 만드셔서 맛있는 한 끼 드세요!

ㅋㅋㅋㅋㅋ 봄, 여름 쌈밥이 생각나지만,

집에 고기 없을때 스팸, 참치, 고등어 넣고 싸먹었던 기억이 나서 올려봅니다

정말 나가기 귀찮고 쌓아둔 비상식량마저 동났을때, 집에 재료 없는 분들 ㅋㅋㅋㅋㅋㅋ

다들 집에 계란은 있자나유?

자취생들에게 쌈밥정식 해먹고 싶을때 좋을거 같네요 ㅋㅋ

 

 

 

준비물 : 가능하다면? 재래식 된장, 식용유, 계란, 취향에 따라 설탕, 더 맛나게 먹고싶다면? 대파, 참기름

 

 

 

 

 

step 1 : 파를 잘게 다져준다

 

 

step 2 : 식용유를 굉장히 넉넉하게 넣고 계란 3개 넣고 스크램블!

 

 

step 3 : 계란이 어느정도 익은 것 같으면 파 넣고 익히다가 불을 줄여주세요

 

 

step 4 : 계란 하나에 된장 한숟갈씩 넣고 섞어주세요

           된장이 잘 안 풀어질 경우에는 물을 소량 넣고 풀어주세요

 

 

step 4 : 마지막으로 참기름 살짝 넣어주시면 완 to the 성!!

 

 

 

 

밀폐용기에 넣고 일주일 정도 넣고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