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이하이 신곡 MY STAR 라이브 짤 등등

by 뱀선생 2016. 4. 22.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이하이 신곡 MY STAR 라이브, 육성재 잉어 짤


해피투게더3 445회 160421 욕망 특집으로

게스트 박지윤, 봉만대, 육성재, 이하이


도도한 표정 속 감춰왔던 예능 욕망! 신흥 예능 욕망꾼! 이하이



이하이 해피투게더3에 나와서 신곡 MY STAR를 짧게 라이브로 불러주네요.


예능에 욕심이 있다고 하는데 YG 대표인 양현석이 왜 신비주의 하라고 했는지 알겠음;;;

진짜 재미가 없었음. 그냥 개뻘줌한 상황만 -_-



봉 감독, 캐스팅 노하우! 부르는 배우와 끌리는 감독 ‘죽이 척척’


이날 방송을 캐리한 봉만대 감독과 배우 엄현경.

이 짤에는 없는데 엄현경 호빵 먹는 연기 진짜 빵 터짐 ㅋㅋㅋㅋ

점점 예능에 적응해가는 듯. 

왜 나오나 했는데....

여배우라고 생각하다가 뜬금없이 터지는 포인트가 있음. 잘 함 ㅋㅋㅋㅋ



‘육잘또’ 욕망 대방출! 잉어 부터 상어, 섹시 안무까지 완벽 묘사!


이 날 방송을 캐리한 또 다른 게스트인 비투비 육성재.

별명이 육잘또. 육성재 잘생긴 또라이 라나? ㅋㅋㅋㅋ

잉어 개인기랑 수박 머리로 깨려는 영상 나오느데 진짜 육잘또네 ㅋㅋㅋㅋ

복면가왕에서 노래 잘 부르던데 진짜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