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s22 GOS 이슈에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 임직원 사과 내용

by 뱀선생 2022. 3. 11.
반응형

갤럭시s22 GOS 이슈에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 임직원 사과 내용

 

향후 임직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약속했다는 노태문 삼전 mx사업부장.

순서가 이상하긴한데 근데 이제 직원들에게 사과했으니까 소비자들과도 소통 및 사과문 올릴까??

 

 

저 아저씨 사과 방향이 이상한거 같은데요ㅋㅋㅋ

소비자랑 소통이 아니고 임직원이랑 소통부재??

 

그러니까 사과폰을 사야지 ㅋㅋ

 

사내 게시판도 지랄나서....

사내게시판도 불만 개많대 대응 왜저러냐고 

윗선 다갈아엎어야한다는 뉘양스로

 

노태문씨는 분야는 다르지만 금강선 디렉터 로아 간담회 영상이나 한번 보고 오셨으면 좋겠네요
잘못을 인정하고 어떻게 개선할껀지 나와서 소비자한테 얘기를 하시라고요 ㅋㅋ

 

기업은 고객이 최우선이어야하는데 저게 뭐하는짓거리야

 재밌는 사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직원에게 사과해야하긴 하지 실무진들 말 무시하고 원가절감하고
gos로 통제하게 했으니 ㅋㅋㅋㅋㅋ 

덕분에 개발한 실무진들이 욕처먹고있으니
근데 그전에 소비자한테도 사과해야하지 않냐?

 

아니 150만원씩 사기당하고 산 사람들한테 사과해야지

 

이재용 사과문 보고오라고

 

임직원한테는 실무진의 건의를 더 잘듣겠다는 약속을 해야하는거고
사과는 샘송전자 소비자한테 날려야지
아재요

 

삼성 진짜 웰케 몰락하냐
도대체 누굴위한 에디션인지 모를 FE , 원가 절감 , 성능 조작 ,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는 충성 고객
등 쳐먹는 판매전략 등등... 애초에 중고방어 안되는데 이런 할인 정책이 더 안되게 만듬 ㅋㅋㅋㅋ
성과,능력 중심의 경영 삼성 아니었나 노태문 사장은 이미 3진 아웃 아닌가...

 

원가절감으로 잘나가던것들의 끝은 늘 저런식임
더 원가절감! 더 원가절감! 해대다가 결국 품질 씹창내고 브랜드도 같이 씹창내고 개같이 멸망하고 종결
그리고 혼자서 다른기업으로 헤드헌팅되서 원가절감으로 순익좀 늘리다가 결국은 또 품질 개씹창으로 멸망.. 무한반복

 

아니 소비자한테 사과해도 성능저하 문제 해결이 안됨. 

GOS 끌 수 있어도 발열로 성능저하 생기는 건 똑같음
애플만큼 저전력 프로세서 개발을 못하는데 뭐 어떻게 할껀데 ㅋㅋㅋ

 

위기 뒤에 신경 존나 쓰겠지
s23은 존나 잘 나올 듯
불을 켜고 잡을거 뻔히 아는데 장난질 안 칠거라 생각함
안드 유저로서 갤럭시가 잘 돼야 함, 갤럭시가 그래도 잘 버텨야 아이폰 유저들도 가격 더 안 올리면서 저렴하게 아이폰 쓰지
경쟁사가 살아야 됨

 

애초에 칩이 병신이라 방열판 깔아도 안됨 ㅋㅋ
발열 잡을라면 팬 달아야함 ㅋㅋㅋㅋ
삼성도 애플처럼 자체칩 개발하면 좋은디 그럼 파운더리 사업 지장가겠지

 

16일에 삼전 주총때 노태문 연임안 + 임원 보수 인상 건이 걸려있어서 사과하나봄

 

이건 원래 이 시점에 예정되어있던 정기 임직원 미팅 행사임 

우연히 자리가 마련되어서 직원한테 사과안할수없는 자리였음 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41953821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