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크림 100원 럭키드로우 실제 당첨 후기 ㅋㅋㅋ

by 뱀선생 2022. 3. 4.
반응형

유머 - 크림 100원 럭키드로우 실제 당첨 후기 ㅋㅋㅋ

 

좀 지난것도 상관없겠죠??

신나는 크림 100원딜 당첨문자를 받고
이런거 다 돌려먹는거 아니냐
이런거 당첨 되기는 하는거냐 의심한 나를 반성하고…
구매진행 중…
근데 왜 계속 일주일동안 구매 진행중이지…
뭐가 잘못됐나 당첨안내를 확인하니
72시간내에 메일회신이 없으면 취소 어쩌구~~
난 메일이 안왔는데?? 메일은 아이폰 메일에 다 연동걸어놨는데????
크림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니
거의 안쓰는 네이버주소ㅠㅠ. 이걸 왜 네이버로ㅠㅠ
그래도 네이버도 연동은 했을텐데?? 확인하니 연동은 풀려있었고 네이버 메일 자체도 거의 안써서 풀린지도 몰랐고ㅠㅠ
네이버 메일을 들어가니

하… 잠깐이지만 즐거웠다 나의 스타피쉬야
그곳에선 행복하길바래ㅠㅠ
 
요약
1. 당첨되면 안내문을 잘 확인하자
2. 가입 이메일도 잘 확인하자
3. 스타피쉬야 안녕ㅠㅠ
 
 
 

이게 되는게 신기한데 이걸 놓치다니..

 

저거 놓치면 다른 사람한테 가는건가?

 

따로 또 추첨을 하지는 않으니 그냥 끝이 아닐까 싶습니다

 

28만에 사면서도 초반에 살껄 후회 했는데 요새는 가격 어때요?

 

40후반 찍음

 

내 주식은 뒤로가는데 신발은 미쳤네 ㄷㄷ..

 

와 스타피쉬를....

 

아오 내가 다 한숨나오네 으아아아

 

100원만 잃으셔서 다행이에요

 

저번에 누가 디올조던 로우 크림당첨 인증했었음ㅋㅋ

 

나 가입이메일 야후로 되어있더라..
ㅋㅋㅋㅋㅋ 덕분에 탈퇴하고 다시 가입함

 

스타피쉬 신는데 만족도 개높아.. 좋아..

 

??? : 이게 당첨 된다고..?
??? : 이걸 놓친다고...?

 

나도 유플 플스당첨됬는데 ㅎㅎ 처음임

 

나이키 드로우 당연히 떨어졌을지 알았는데 입금시간끝나고 보니 당첨됐었더라 ㅠ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39587884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