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다음달 결혼한다는 22년 2월 기준 41살 현빈 비주얼 수준 ㅋ

by 뱀선생 2022. 2. 19.
반응형

유머 - 다음달 결혼한다는 22년 2월 기준 41살 현빈 비주얼 외모 수준 ㅋ

 

 

 

 

 

 

 

 

 

 

 

 

원빈 이나영
현빈 손예진
지리네

연예인 비주얼 배우 부부 커플들의 2세들 기대된다

 

인생은 불공평하다 ㅋㅋㅋㅋ

손예진도 아직 존나 이쁜데 ㅅㅂ 인생이 웰케 불공평하냐 ㅋㅋㅋ

 

다음생애는 현빈얼굴로 살고 싶 읍니두

 

논스톱때랑 변한게 거의 없네..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생길수가 있지?

 

현빈 80세되도 나보다 잘생겼을듯..

 

유퀴즈 나온 손예진도 40살... 말이 안 됨

https://youtu.be/Q_f4qEt8NWY

손예진이 드디어 유퀴즈에 안착♥ 첫사랑 이야기부터 유느와의 특별한 인연 공개까지!#유퀴즈온더블럭 | YOU QUIZ ON THE BLOCK EP.142

 

나이드니까 더 잘생김

 

연예인이 대단하긴 하다
40대면 씹아재인데 그런느낌이 안드네

 

다른 연예인들도 다 멋있지만 현빈 특유의 남성미가 너무 부럽다...

 

시가때보다 벌크업하면서 더 잘생겨짐

 

손예진 결혼 발표 인스타에 나타난 인스타 여포 이민정 ㅋㅋㅋㅋ

 

손예진이라 아이디가 yejinhand.. ㅋㅋㅋㅋ

 

방금 유투브서 시크릿가든 요약봣는데 ㅋ

크으 잘생겼다

 

현빈은 시크릿가든이나 여러가지 대표작들이 있지만 이상하게 삼순이때가 생각남 ㅎㅎ 어릴때라 나는 잘안봤지만 그당시 진짜 인기 많았었는데.... 그리고 개인적으로 만추때가 가장 멋졌던 거 같음

 

애기 외모 금수저네 ㅋㅋㅋ

재산도 금수저...

 

톱스타 부부끼리 단톡방 만들면 꿀잼일듯
장동건 고소영
이병헌 이민정
현빈 손예진
원빈 이나영
등등

 

원빈 1만 지우고 답장없을듯

 

현빈 진짜 잘생겼는데... 예전엔 '그냥 미남배우구나' 했는데
만추 보고나서 분위기가 너무 멋있는게 각인돼서 그 뒤로 더 멋있어보이더라

 

출처 : https://www.fmkorea.com/435508978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