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드라마 "나의 아저씨" 작가의 차기작 "나의 해방일지"(손석구 이민기 김지원 이엘)

by 뱀선생 2022. 2. 17.
반응형
 


"또 오해영", "나의 아저씨"를 집필한 
박해영 작가의 차기작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이엘 주연
 

 
박해영 작가의 경우 "올드미스 다이어리" 
"또 오해영" "나의 아저씨" 등을 
집필한 분으로 기존 여성 시청층들뿐만 아니라 
남성 시청층들에게도 두루 호평받는 분으로 유명 
(나의 아저씨로 남성 시청층이 대거 유입) 
 
 
 
 
ㅊㅊ ㅇㅍㅋㄹㅇ
 
 
이엘이면 그 삼신할매?
 
백제 제1대 왕

 

 

나의아저씨 작가 박해영이 잘 썼다지만, 사실 김원석의 병적이다 할 만큼의 영상 디테일, 촬영으로 완성, 흥행시킨 작품임.

 

지하철 존나게 좋아하네 진짜 ㅋㅋㅋ

 

나저씨처럼 내용이 희망적이였음 좋겠다
결말자체도 너무 좋았는데..

 

캐스팅 배우들 다 좋네 손석구 배우 진짜 좋아하는데 굿굿

 

오 개꿀잼이겠네

 

나저씨는 전설이다

 

군대에서 진짜 세번 정주행한듯 나아저씨

 

이 작가님 직장생활에 뭔가 풀지못한 한이 있으신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jtbc
페미아줌마들 색이 안들어갔음 좋겠다

 

석구햄 나오면 봐야제

 

포스터 분위기부터 맘에든다

 

손석구는 요즘 핫한가보네 여기저기 나오는거보니

 

아 이민기 믿거인데 작가가 거를수가없게만드네

 

나의 아저씨가 진짜 대단한게 네임드있는 주,조연들 연기력은 물론이고,
주 배경인 삼안 E&C, 정희네 나오는 많은 배우들의 연기가 너무나 자연스럽고 내 주변에서 본 적 있는 캐릭터들이라
하나하나 기억이 남.

 

이분거면 봐야지

 

이민기 연기 너무시러..

 

손석구 이엘 기대된다

 

나저씨도 겨울이 정말 잘어울렸는데 이드라마도 겨울인가보네

 

손석구가 그 dp 신임 중대장 맞나?

 

드라마 작가 중엔 대한민국 1타네 흥행은 흥행일 뿐이지 이런 작가가 대작가지

 

손석구 이번 작으로 반응 크게 올듯

 

JTBC 드라마 심폐소생 단계 아님?? 스카이캐슬이후로 뜬거 몇개 없자나.

 

스카이캐슬도 그렇고 전에 시지프스 존나 기대했는데... 보면볼수록 이걸 왜보고있지 싶더라... 그 배우들 가지고 저렇게 만드는것도 재능같음...

 

이민기 너무 불호인데 ...
아쉽넹 나머진 좋은뎅

 

난 이민기 좋던데 물론 어떤 작품이든 캐릭터가 비슷비슷하긴함

 

처음에 여자배우분 그 쌈마이웨이에 나왔던분임?

 

오.. 석구형이랑 김지원..ㄷㄷ

 

나의 아저씨 내 인생작

 

손석구 배우 저 사람 분위기가 너무 좋음...
처음에 보게된게 외국인 역할이었던가? 단순히 캐릭터가 매력적인가 했는데 다른 연기를 해도 몰입해서 보게 됌 ㅇㅇ.. 배우로서 굉장히 매력적인 듯..

 

이민기는 연기가 처음봤을 때랑 지금이랑 똑같던데

 

지겹게 평범한게 구해줄일인가

 

손석구 박해수인줄알았네 ㅋㅋㅋ

 

진짜 조승우인줄 알았네 ㅋㅋㅋ

 

나저씨가 여자작가분 작품이었구나..당연히 남자작가일줄 ㄷㄷ

 

나 지금 나저씨 정주행중인데 왜케 눈물 찔찔나냐ㅋㅋㅋㅋㅜㅜ

 

하.. 나저씨 중반 이후부터 한편한편이 명작

 

와 저작품 세개 다 존나 재밌게 본건데 같은 작가분이시네 신작도 기대된다 출연진도 쩌네

 

나저씨 잼슴? 오해영은 서현진연기땜에 재밌게 보긴 했는데

 

또오해영 에릭 발연기만 빼면 완벽한데
연출로 어떻게든 가려보려했지만 가릴 수 없던
그의 존재감...

 

요즘 티비 안보는데 두근두근하구만

 

여주는 마음에 드는데 논란있던 남주들이 좀 캐스팅 아쉽네

 

다 흥행작만 집필하는것도 아닌데

전작 쩐다고 왜 벌써부터 빠냐? ㅋㅋ

김은희 지리산, 김은숙 더킹 보고도 미리 빨고 싶나 ㅋㅋ

 

나의 아저씨 다 보진 못했고 2시간짜리 유튜브에 있는거 봤는데 슬프더라

나저씨 보다가 우울증 올꺼같아서 중간에 멈춤 ㅋㅋ

 

나저씨 제발회에서 마음고생 심했다고 우는 덩치 큰 남자 보고 나저씨 작가가 남자구나.. 남자가 또오해영 같은 걸 잘 썼네 싶었는데.. 대체 나는 뭘 본거지?? 여자 작가네.

 

작가도 좋지만 감독인 김원석이 ㄹㅇ 찐퉁임.
미생-시그널-나저씨 3연타ㅋㅋㅋ

 

요즘 나저씨 정주행 중인데 개꿀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