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드디어 신서유기 시즌2 공개~!!!

by 뱀선생 2016. 4. 19.
반응형

[뱀선생] 드디어 신서유기 시즌2 공개~!!!


ㅋㅋㅋㅋㅋ 드디어 신서유기 시즌2가 공개됐습니다.

정식 명칭은 신서유기2-언리미티드 이네요.

뭔가 분노의 질주 시리즈가 생각나는 제목 ㅋㅋㅋㅋㅋ


일단 1화부터 5화까지 오늘(2016-04-19) 공개됐는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업로드되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1화 보자마자 꿀잼이여서 포스팅 ㅋㅋㅋㅋㅋ

이승기 군대 가기전 형들이랑 같이 또 여행을 못가는 안타까움에 울먹이는 영상으로 스타트.

신서유기1이 대박터져서 이제는 하늘보리 PPL들어왔다고 ㅋㅋㅋㅋ

강호동 먹자마자 아따 꼬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현 나왔는데 구혜선과 열예, 결혼이 디스패치 터지기전 섭외 영상이라서 자막 꿀잼.

강호동의 무릎팍 도사 출신다운 신기 ㅋㅋㅋㅋㅋ



제1화. 을왕리, 新 전설의 시작 (2화에 계속)


여행 출발 하루 전, 을왕리에 모인 멤버들! 

순수한 뇌의 안재현이 왔다! 

더욱 강력해진 <신서유기2> 전설의 시작! 


리얼막장 모험활극 <신서유기>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네이버/다음/곰티비/티빙에서 공개됩니다.


신서유기2 언리미티드 회차 정보, 예고


제1화. 을왕리, 新 전설의 시작

여행 출발 하루 전, 을왕리에 모인 멤버들! 

순수한 뇌의 안재현이 왔다! 

더욱 강력해진 <신서유기2> 전설의 시작! 


제2화. 삼장법사 정하기! 삭발의 주인공은?

삼장법사가 되는 사람은 무조건 삭발! 

삼장법사 당첨을 피하기 위한 치열한 퀴즈! 

과연, 삭발의 주인공은 누구? 


제3화. 달콤살벌한 동침! 요괴 첫날 밤

요괴 네 명의 달콤살벌한 첫 동침! 

방귀쟁이 호동이 덕분에(?) 잠을 설친 재현! 

아침부터 쿨샴푸로 머리감은 삼장법사 수근까지! 


제4화. NAK-0 레이스 사건편 上

청두에 도착하자마자 낙오된 멤버들! 

몰래 튀어버린(?) 제작진을 뒤로 한 채 

멤버들은 제 시간 안에 숙소에 도착해야 한다! 


제5화. NAK-0 레이스 해결편 下

숙소 찾아가기 미션 대장정! 

제 시간 안에 도착하지 않으면 캐리어가 위험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