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손담비에게 일침 ㅋ 인스타 여포라는 배우 이민정 근황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2. 2. 2.
반응형

유머 - 손담비에게 일침 ㅋ 인스타 여포라는 배우 이민정 근황 ㅋㅋㅋㅋ

 

손담비 설 시즌에 운동짤 올리니까

이민정 이거 보면서 떡국 마음 편하게 먹겠냐고 인스타 여포짓 ㅋㅋㅋ

 

손담비 프로필

본관 밀양 손씨
출생 1983년 9월 25일 (38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거주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8cm, 50kg, O형
가족 어머니 이인숙(1948년생)
배우자 이규혁(2022년 5월 13일 결혼 예정)
반려묘 에곤, 뭉크, 달리
학력
서울신명초등학교 (졸업)
서울신명중학교 (졸업)
명일여자고등학교 (졸업)
동아방송대학 (방송연예과 연기전공 / 전문학사)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 학사)
종교 개신교 (루터회)
소속 에이치앤드
데뷔 1997년 MBC 주말연속극 '신데렐라'
MBTI INFP

 

 

이민정 프로필

출생 1982년 2월 16일 (39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CI 강남구 청담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5cm, 46kg, 240mm, O형
가족 
외조부 박노수, 부모님, 오빠 이정석
시누이 이지안
배우자 이병헌(2013년 8월 10일 결혼 - 현재)
자녀 아들 이준후(2015년 3월 31일생)
학력
서울청담초등학교 서울청담초등학교 (졸업)
청담중학교 교표 청담중학교 (졸업)
hyundaiseoulhigh 현대고등학교 (졸업)
SKKU Emblem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 학사)
종교 개신교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데뷔 2003년 영화 여고괴담 3 - 여우 계단
데뷔일로부터 +6760일째

 

 


ㅋㅋㅋㅋ진짜 이 누난 그냥 고모 그 자체임

고모 특유의 쿨함이 있음ㅋㅋㅋㅋㅋㅋ

 

존나 털털하고 웃긴 트렌디한 작은이모

 

와 존나 다이렉트로 꽂네ㅋㅋㅋ

인스타여포시네 ㄹㅇ ㅋㅋㅋ

 

말투랑 얼굴 진짜 매치안되네ㅋㅋ

 

이병헌도 개그치는거 ㅈㄴ 좋아해서 둘이 잘맞을듯

 

나 이해 안되는데 설명 좀

 

떡국먹으면 살찜 너 몸매 좋네 근데 니가 말하니까 열받누 이런느낌 물론 장난으로

 

이쁜몸매+운동하는짤이라
찔려서 떡국 못먹는다고 ㅋㅋㅋ

칭찬과 비난을 한번에 ㅋㅋㅋ

 

술담배누나...
미추리라는 예능에서 장도연이 손담비 이름으로 드립친거 ㅋㅋㅋ

 

운동 필라테스 하는거아님?

 

손담배 누나 저 나이에도 저 몸매를 ㄷㄷ

 

민정눈나 인스타 알기 전엔 그냥 여신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유쾌한 이쁜 아줌마 ㅋㅋㅋ
이병헌이랑 왜 만난건지 이해됨ㅋㅋㅋ

 

성격 시원시원한 듯
예전에 운전하는 영상 본 적 있는데 누가 끼어드니까 ‘아 저 ㅆ..’하려다 만 듯한 모양새 ㅋㅋ

곧 결혼하신다며 손담비누나

 

 

출처 : https://www.fmkorea.com/430372173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