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지금우리학교는, 오징어게임 2연속 세계1위 찍은 이유미 인스타 ㅋ

by 뱀선생 2022. 2. 1.
반응형

지금우리학교는, 오징어게임 2연속 세계1위 찍은 이유미 인스타 ㅋ

 

오징어게임 지영 + 지금우리학교는 나영

넷플릭스 2년연속 전세계 1위차지함 ㄷㄷ

 

 

 

드라마에선 ㄹㅇ 발암 그 자체인데 짤로 보니까 너무 커여우시네 ㅋㅋ

 

방금 다른 글 보니까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쟤 보다가 빡쳐서 

쟤 죽는 거 보려고 다시 오징어 게임 보러 간다는 말도 있던데 ㅋㅋㅋ

 

다음드라마에서 주연맡으심

 

진짜 연기잘함 지우학에서는 욕나오게 연기잘했음

 

박화영에서 첫등장씬 강렬해서 좋아햇는데

 

전소민 어릴때같냐

핑크옷입은짤에서 전소민도보이고 설리도 보이네

 

나연이 개 빌런진짜 ㅋㅋ 존나 빡침 보면서

 

박화영, 어른들은 몰라요에 나온 배우 맞음

 

흥행 연타석ㄷㄷ 그것도 그냥 흥행도 아님

 

이유미때문에 봣는데도 빡쳣음 ㅋㅋㅋ
이유미, 조이현때문에 봣다가 온조역 한애 보고 오? 해서
요즘 모습 보니까 ㄹㅇ 온조가 이쁘더라
고딩떄 찍엇는데 지금 20살이라던데

 

볼 때 마다 이성경이랑 느낌이 비슷해

 

잘돼서 너무좋다

 

히트작 2개를 연달아했네...ㄷㄷ

두개로 전세계 일위 두개.. ㅁㅊ

 

뭐 아주 찍었다 하면 넷플1위네! 허허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3029029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