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55회 160417 라이브 및 후기 - 반달, 스마일, 롤러코스터, 마법의 성 등등

by 뱀선생 2016. 4. 17.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55회 160417 라이브 및 후기 - 반달, 스마일, 롤러코스터, 마법의 성 등등


지난주 복면가왕은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6연승 신기록을 달성하고

이제 7연승에 도전하는 방송의 전반전이였음 ㅋㅋㅋㅋ


게스트 판정단 : 엠블랙 미르, B1A4 산들, 윤하, 신고은, 오마이걸 비니, 허경환 등등

출연 가수로는 반달, 스마일, 샹들리에, 롤러코스터, 마법의성, 실패, 안드로메다, 솔로몬



1라운드 첫번째 대결 - 반달 VS 스마일 (난 사랑을 아직 몰라 원곡: 이지연)




반달인 듯 반달 아닌 반달 같은 너 라이브

많이 들어본 목소린데 누구였더라... 익숙한 목소리라 신인은 아니지만 아이돌 출신 보컬???

까랑까랑 파워 보컬 스타일 ㅋㅋㅋㅋ


김치 치즈 스마일 라이브

첫 소절부터 원미경이던가? 빼박 확실한것 같은데 성함을 잘 몰라서...

허스키하면서 원숙한 라이브 ㅋㅋㅋㅋ 라디오나 일요일 아침에 하던 스브스 도전 1000곡 노래방 프로에서 자주 뵙던 베테랑 여가수 ㅋ


- 선후배 여가수의 물러섬 없는 무대 ㅋㅋㅋㅋ 

마지막 반달의 반키 올리는 선공에 깜짝 놀란 스마일은 긴 호흡으로 반격 ㅋㅋㅋㅋㅋㅋ

뭔가 기 싸움,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약간 무서운 무대였음 ㅋㅋㅋㅋ

자막도 전투 같은 무대였다고 평.

결과는 스마일이 유명한 선배지만 아마 반달이 이길듯??? 

크~ 역시 반달 승리. 61 대 38로 승리.

카메라의 정체는 28년차 가수 원미연(성함이 원미경이 아니라 원미연이였네요 ㅋㅋㅋㅋ). 

김건모 첫인상 불렀는데 역시 짬밥만큼 클래스 보여줌. 걍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노래, 무대를 가지고 노시는 듯 ㅋㅋㅋ

뭔가 정인이 나중에 저런 무대를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음.

(반달의 정체는 마마무 휘인이라고 하네요~ 역시 노래 잘하는 그룹인 마마무구나. 불후의 명곡 경연 프로에도 많이 나온걸로 알고있는데 이런 무대에 강한 듯 ㅋㅋㅋㅋ)



1라운드 두번째 대결 - 샹들리에 VS 롤러코스터 (가지마 가지마 원곡: 브라운 아이즈)




오 샹들리에 라이브

일단 턱시도에 화려한 가면은 가왕급. 기대된다 ㅋㅋㅋ

누구지? 역시 요즘 가수 같은데... 아이돌 신인처럼 약간 여린 느낌이 있음.

왠지 가면 벗으면 엄청 인기있는 그룹이나 잘 생긴 스타가 나올것 같음 ㅋㅋㅋ


특급열차 롤러코스터 라이브

이 쪽이 확 고수인 느낌. 누굴까??? 선배 가수? VOS 최원준 아님 울랄라 그 정도 경력의 가수일것 같다.

화음도 깔끔하고 라이브 쩌네 ㅋㅋㅋㅋ


- 와 멋진 듀엣 무대였음. 둘 다 미성에 나얼 노래에 잘 어울렸던것 같음.

롤러코스터가 이기지 않을까?

결과는 롤러코스터가 40 대 59로 승리.

샹들리에의 정체는 데뷔 4년차 아이돌 소년공화국 메인보컬 원준.

휘성 With me 불렀는데 개잘함 ㅋㅋㅋ 

보이스리퍼블릭 소년공화국이라고 하니까 뭔가 확 깨네 -_-;;; 

소년이 아닌 라이브 실력을 보여줘서 ㅋㅋ

노래 진짜 잘하시네요~

(롤러코스터의 정체는 울랄라세션 김명훈이라는 평)



1라운드 세번째 대결 - 마법의 성 VS 실패 (우리 사랑 이대로 원곡: 주영훈 feat.이혜진)




믿을 수 있나요 마법의 성 라이브

포지션 메인보컬이나 슈퍼주니어 예성과 약간 비슷한 느낌.

가수는 확실. 김구라가 놀리면서 방송 분량 엄청 뽑아줌 ㅋㅋㅋ


내 인생에 실패란 없다 라이브

이 분은 감이 안잡히네. 가수인것 같기도 하다가 아닌것도 같고...

비가수 인가??? 아님 실력을 감추는 건가?? 뭔가 발음이 외국인 같기도 함 -_-;;

막 슈가 아유미나 트와이스 쯔위 이런 사람 나오는거 아냐? ㅋㅋㅋㅋㅋ


- 마법의 성이 무조건 이길 듯.

결과는 마법의 성이 64 대 35로 승리.

으악 이게 뭐야 ㅋㅋㅋㅋ 실패의 정체는 SES 슈였음.

어쩐지 발음이 이상하더라 개소름 돋았네. 말은 잘하면서 노래 발음이 이상해서 이게 뭔가 싶었는데 슈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복면가왕은 이런 짜릿한 반전의 맛에 챙겨보는 듯 ㅋㅋㅋㅋㅋㅋ

개꿀잼 ㅋㅋㅋㅋㅋ

(마법의성의 정체는 예성이라고 하네요. 올~ 맞췄다 ㅋㅋㅋㅋ)



1라운드 네번째 대결 - 안드로메다 VS 솔로몬 (어떤 이의 꿈 원곡: 봄여름가을겨울)




4차원 안드로메다 라이브

이쪽도 비가수. 노브레인 서바이버 고명환, 문천식이 떠올랐음;;;


솔로몬의 선택 라이브

뭐야 개그 쪽인가???? 첫소절 뭔가 장난치는것 같은 무대 -_-;;;

그냥 다른쪽 어르신인건가 -_-;;; 


- 솔로몬 진짜 누구야 개웃김 ㅋㅋㅋㅋㅋ

결과는 안드로메다의 승리. 63 대 36.

솔로몬의 정체는 배우 손병호. 손병호 게임등 예능에 나올때마다 꿀잼이였는데 오늘도 역시 ㅋㅋㅋㅋㅋ

솔로곡으로 최백호 노래 부를때는 깜짝 놀랬음.

(안드로메다의 정체는 먼데이 키즈의 이진성, 원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