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박신혜 결혼식 초대받은 이민호 인스타 근황 ㅋ 상속자들 나너좋아하냐

by 뱀선생 2022. 1. 22.
반응형

박신혜 결혼식 초대받은 이민호 인스타 근황 ㅋ 상속자들 나너좋아하냐

 

유쾌하네 ㅋㅋㅋㅋ

 

결국 은상이랑은 헤어졌구나

 

너만 보인단 말이야~

 

심지어 축가로 이홍기가 상속자들 ost 말이야 부름 ㅋㅋㅋㅋㅋㅋ

 

너만 보인단 말이야~ 널 사랑한단 말이야~

 

미남이시네요도 같이 나왔잖음

 

상속자들 개오글거리는데 박신혜 김지원 크리스탈 나와서 억지로 다 봤었네 ㅋㅋㅋ
이민호도 멋있지만 김우빈이 존나 멋있었어

 

수영장에서 박신혜 빠트리고 자빠트리려하다가 손잡아서 안넘어지게 하면서 '이래야 니가 나 봐주니까'인가 였나.. 당시엔 뭔지모르게 멋있었는데
다시생각해보면 이런 소시오패스 새끼가 어딧나싶었음 ㅋㅋㅋ

 

정용화 초대 받았을려나

 

김탄 ㅋㅋㅋ 박신혜가 저걸로 뜬건가 아니지않나

 

선배라고는 강하늘밖에 없는 학교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상속자들 다시보는데 꿀잼 ㅋㅋ 크리스탈 연기 잘함

 

청첩장에 김탄이라고 보낸거임?
ㅋㅋㅋㅋ 유쾌하네

 

이민호 최악의민폐하객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

 

르메르 입었네

 

탄이 영도 은상이

 

2022년 1월 22일 박신혜 결혼식 ㅋㅋㅋ

차은상 너 뭐하냐? 이거 하면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s://www.instagram.com/p/CZBYhWKL90s/?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