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11분동안 하정우 능욕하는 돌고래유괴단 그랑사가 1주년 광고 영상 ㅋ

by 뱀선생 2022. 1. 15.
반응형

11분동안 하정우 능욕하는 돌고래유괴단 그랑사가 1주년 광고 영상 ㅋ

 

그랑사가 인간극장 배우 하정우 편 ㅋㅋㅋㅋ

 

연기 장인 하정우, 인생 광고를 만나 눈물을 흘리다!
믿보배와 완벽한 기술력이 만난 역대급 광고 촬영 현장!
🎮1주년 그랑로드 페스타 사전등록: https://gransaga.com/#preregister

#그랑사가1주년 #인간극장 #그랑사가광고 #하정우

 

https://youtu.be/RnnjJwliXtI

"광고라서 미안해요 정우씨" (feat.그랑사가) | Gran Saga

 

그랑사가는 매번 광고 너무 잘 뽑으시는듯 ㅜㅜㅜㅋㅋㅋㅋㅋ

 

졸렸는데 어이 없이 웃겨서 잠이 확 깸  ㅋㅋㅋㅋㅋ

 

초반에 "여기에 저희 메인모델인 하정우씨가 합성으로 들어갈꺼에요" 라는 팀장님 멘트에서 불길함 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광고는 절대 스킵 못누르지ㅠㅠ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처음보고 웃겨 디질뻔했는데 티비에서 ㄹㅇ로 최종본 똑같이 광고하길래 두번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이런거 또 찍어주세요 하배우님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다시만든거에서 하정우 빠진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정우님 승인한거 맞아요?ㅋㅋㅋㅋㅋ 그랑사가 광고 넘 잘만드네요ㅋㅋㅋ

 

우와 11분짜리 광고를 숨도안쉬고 다보긴 처음🤣

 

왠만한 한국 코미디 영화보다 재밌다!!!! 하정우 개그 영화 느낌도 나고

 

진짜 하정우씨 울겠는데요...ㅋㅋㅋ
그래도 하정우씨 얼굴에 여자 성우님 목소리합성이라니 ㅋㅋㅋㅋ
제임스씨도 결과물을 위해 밤을 새고
하정우씨도 결과물을 보고 밤을 샜을듯

 

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서 무심코 봤는데 끊을 수 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극장 급 끊어가는 ㅋㅋㅋㅋ

 

8:15 점점 기죽는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런.... 천만 배우가... 영화먹방의 신 하정우 배우님이..... 아 진짜 울만하네. 울만해... 어디서 저런 푸대접을 받아봣어야 말이지 ㅋㅋㅋㅋ

 

진짜 하정우 인생극장인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하정우때매 빵 터짐
하정우 빠진 하정우 그랑사가~ㅋ

 

하정우 빼니까 완성도 올라간다 ㅋㅋㅋㅋㅋ

 

아 이게 그 광고를 위해 게임이 존재한다는  주객전도의 전설의 게임  그랑사가로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ㅏ 너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정우 배우님 승인하고 광고주도 승인하고 찍으신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랑사가 같은 게임 후속작나오면 콘솔로 제발만들어줘

 

광고는 진심인..엔픽셀

 

다같이 망하자는거야 에서 뿜었다 ㅋㅋㅋㅋ

 

하정우 배우님, 혹시 불합리한 계약으로 울면서도 어쩔 수 없는 승인을 하신 거라면 당근을 들어주세요

 

반응형

댓글